알리바바가 슬슬 수면위로 올라오네요....

in #life7 years ago (edited)

논란이 참 많은 알리바바입니다.

스캠의혹도 많고요..

하지만 자꾸 뉴스가 나오고 있네요...

이 알리바바가 진짜 중궈 알리바바일까요..

40인의 알리바바일까요..

슬슬 수면위로 올라가는게

진실의 문아~~~~~~ 열려라~~~참깨 ~~~ㅋ

http://m.kp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589

Sort:  

개인적으로 중국의 알리바바이길 바랄게요 :)
(잘 말한거 맞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 저도 꽤 들어가있어서 ㅋㅋ 일단 기대하는중입니다^^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오늘 ico 와 밋업 소식도 전해주신 것 같은데요.. 사실 오늘 마닐라에서 지인이 코인 ico 행사를 한다고 초청을 했는데 일이 있어서 참석을 못한다고 했거든요 ㅋㅋ 요즘 이런 저런 행사들이 참 많이 있긴 하는 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따뜻한 봄이 코인시장에도 불어왔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코인시장의 봄이 곧 오겠죠^^
요즘 너무 많은 코인들이 생겨나서 걱정입니다^^
하루에 몇개씩 ico를 하고 있으니
언젠가는 엄청난 상폐가 ㅠㅠ상상만해도 무섭네요

네 정말 전체적인 장은 그리 활발하지 못한 것 같은데요.. ico 는 정말 많이 진행되고 있는 것 같네요.. 좋은 놈 하나 건지기가 쉽지 않은 듯 합니다. 아무리 지인이 관련된 코인이라도 쉽지가 않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