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더 아래에서 기다립니다.

in #life6 years ago

올초 무자비한 ico 참여로 계좌가 거덜이 났습니다.

따뜻할때 곳간 관리를 잘했어야 했는데.. 영원한건 없으니까요..ㅋ

2월에 하락때는 금방 반등이 올줄 알고 매수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하락때는 혹시나 이런장이 길어질까봐에 대한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총알은 아껴야 되니..

이대로 올라간다면..^^ 그냥 지갑으로

혹시나 더 내려온다면..

골라놓은건 많으니..ㅋㅋ

이런 마음을 가지면 안태우고 떠나더라고요 ㅋㅋ

이왕 여기까지 내려온거

스팀이 원하는 가격까지 한번 와주면 좋겠습니다.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ovon5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오늘 조금 오르네요..ㅋㅋㅋ 하지만 안 속습니다^^ 아직 바닥은 못찍은거 같은데요... 낚이면 안됩니다 ㅋㅋ 저도 그냥 마음 편히 가지고 기다리려고요.. 개인적인 예상은 몇번더 떡락후에 바닥 잡고 몇달 지루한 횡보를 거쳐서 추세가 반등되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크윽

저도 이오스,스팀, 아래에서 주욱 걸어놓고 대기중인데...잘 안오네요..ㅎㅎ

얼마까지 기다리시나요? 이젠 살돈도 다 떨어졌네요 ㅜㅜ

Very Nice. Look here and I will provide you more votes http://mcg6000.com/boost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94
ETH 2621.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