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시원해 ㅠㅠ

in #life6 years ago

좀전에 더이상 내려가지 않는다고 글을썼는데 ㅋㅋㅋ

켁 이네요,,

단톡이 심상치 않아서 코인마켓캡에 들어갔더니..

한달동안 힘들게 올라간 코인들이 다 반납을^^

남은 이더로 매수중인 코인 추매 들어갑니다..

현금이 있었어야 했는데...

6월까진 기다렸다가 현금화 한다고 했더니 세력이 한발더 빠른건가요^^

아직 제대로 올라간거도 아니니

다시 처음부터 시작...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몇주 잘 놀다보면 다시 오르겠죠^^

다음 텀에는 가즈아~~

Sort:  

시원하게 내렸쥬~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정말 잠시 신경을 못 썼는데요 거의 다 반납을 한 상태가 되어버렸네요 t.t 늘 한발 늦어서 탈인 것 같습니다. 말씀처럼 다음 텀을 노려봐야 겠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ㅡ진짜 켁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