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번주

in #life4 years ago

저희 가족이 3명에서 4명이 되는 날입니다...

첫째가 아들이라 딸을 원했는데...

다행스럽게 원하는데로 공주님이 나오네요..

이제 다 가졌는데...

스팀이 아직 200원대...

뱃속에 처음 콩알처럼 생겼을때도 200원

세상 밖으로 나와도 200원

1년뒤 돌 때는?

두돌까지 꽉 잡고 가보려고 하는데...ㅋㅋ

그맘이 변치 않길 바래봅니다... 어제오늘 좀 고민이 되긴하네요..


내일 저녁 입원후 금요일 오전 수술이라..

전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 벌써부터 걱정인데..

와이프는 오늘도 아침일찍 아들과 놀아준다고 나가더군요..

이제 한동안 놀아줄수 없다고..

수술후.... 입원.. 그리고 조리원에서의 시간이 지나면...

다시 육아의 시간이 돌아오네요.

무사히 둘다 건강히 집에 돌아오길 기도해 봅니다..

물론 저와 함께^^

이제 잠은 다 잔듯..ㅋㅋ

Sort:  

공주님이라니...부럽고...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들, 딸 ㅋㅋ 다가졌습니다..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주님 영접 후기 올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카합니다.... 저는 결혼은 못해도 딸은 낳고 싶네요..^^

결혼하셔서 딸 ~~~ 가즈아~~~^^
축하 감사합니다 ㅋ

축하드려요~ 순산을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제가 더 떨리네요

축하드립니다. 맘카페 사진부탁드려요..소정의 ㅜㅜ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맘카페 사진올려주셔요~ 출산선물 준비하였으니 귀찮으시더라고 이용해주셔요, 작은것에 큰힘이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