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귤 판매를 ^^

in #life6 years ago

우연히 KR에 놀러를 갔다가

solnamu님이 귤 판매를 하신다는 글을보고

클릭...

헛... 사진이 넘 맛있어 보여서

몇박스 주문 했습니다..

스티미언은 스팀이나 스달을 받는다했지만..

전 ㅋㅋ 그냥 현금입금을^^

진정한 스티미언이 되기 힘드네요..ㅋㅋ

맛있는 귤이 빨리 도착하길 기대합니다.

Sort:  

#steempayco 적극 권장 추천하옵니드앙~!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은근 컴맹이라 새로운걸 익히기가 힘듭니다 ^^

태그 찍고 포스팅 글들 완전 쉬운 설명에
바로 하실 수 있을거에용~!

@ukk 지젤님 스팀페이코 가이드 포스팅
완전 추천드립니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러고보니 조금 있으면 금방 겨울이네요. :) 따땃한 이불 속에서 귤까먹으면서 만화책 보면 그것만큼 행복한 건 없죠. ㅋㅋ

아이고, 이 글을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모르겠네요!

주문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