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스팀이 쵝오

in #life6 years ago

최근 또다른 코인에 빠져서 엄청난 뻘짓을

5월에 너무 물려있던 코인이라 물타기를 한다는게..

너무 많이 타버렸네요..

모아둔 이더까지.. 소비해가며..

올해 생각했던 ..

투자를 하면서 잘 버텨서

한방만 먹자고 했는데..

그게 생각보다 힘들고 재미가 없네요..

조금씩 많이 먹을걸..^^

장단점이 있는 투자 방법이지만..

정답은 없으니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로..

이제 현금은 남아있지도 않고..

조금씩 남아있는 올초 ico들어갔던 코인들을

받게 된다면..

다시 스팀을^^ 더 모아볼까요.ㅋ

Sort:  

스팀파워의 개수가 20만이 넘으니 아직은 여유가 있는가요?

스팀도 물려 있다고는 생각을 안하시나요 ㅋㅋ^^
요즘같으면 크립토 시장 밖에서 구경만 하시는 분들이 승자이고 여유가 있겠죠..
전 현장에서 전투중이랍니다^^ 하락이란 하락은 다 몸으로 때웠어요^^
다음번 하락은 저도 관망을 하고 싶네요. 몇년 뒤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 스팀도 물려 있군요. ±≠≒∫ℓ°
사실은 나도 적은 수량이지만 물려 있네요. 1/5 토막났어요.
나도 그간 앵무새 몸으로 울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