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디앱 서울 밋업 개최 소식~

in #life6 years ago

오늘 퀀텀 디앱 서울 밋업이 있어서 신청은 해둔상태입니다만...

아침에 눈을 뜨고 시장과 뉴스를 보니 갑자기 가기가 싫어지는 이 사람마음...ㅋㅋ

일단 제가 가려는 제일 큰 목적인 스페이스 체인의 불참소식이 들리면서 더욱 그러네요..

비중 좀 되고 물려 있기에 오늘 가서 스페이스체인팀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미래 비젼이 확실했다면 더 물타기를

들어가려 했는데... 400원에 상장시켜100원까지 떨어지니 분위기가 않좋아서 못오는 걸까요..

아니면 갑자기 팀에 급한 일이 생긴걸까요..

스페불참이 일단 제가 흥미를 잃은 제일 큰 원인입니다.

하지만 나머지 댑들도 관심은 있기에 아직까지 갈팡질팡 하고 있네요..^^

혹시 다녀오게 된다면 후기를 한번 또 올려드릴게요^^

Sort:  

나는 당신의 글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포스트는 좋습니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어. 좋은 아티스트가 되려면 이념을 성취하는데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너 한테 도움이 필요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