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바닥이 어디지 ㅋ

in #life6 years ago

상승만 할때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락장인데....

하락을 2달정도 격으니 .. 이젠 상승장이 그립네요..

최근 몇일 이제 분위기 전환인줄 알았더니.. 어제 바이넨스의 문제일까요?

다른 어디도 또하나 터진거 같던데...

저의 단기 스윙계좌에 또 마이너스 20프로를 찍었습니다.ㅋㅋ

원래 이러면 또 물타기 해야 하는데....

항상 머리속에있는 빙하기가 올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남은 현금은 그냥 보유하고 1년을 버틸생각입니다만...ㅋㅋ

계속 계좌를 만지작만지작 한다는게 문제..

바닥이 어딜까요..

인간지표의 감각이 요즘 무뎌지고 있네요 ㅋ

모두 힘든 하락장 잘 버티시길 바랍니다...

지금이 기회 같긴 한데 ^^ 그래서 항상 현금비중이 중요한거 같네요..

Sort:  

저는 떨어질 때 들어와서 떨어지는 것만 봐서... 상승은 언제인지... ^^
지난밤 단톡방에 '코인판 망했나요?'라는 글이 자주 올라오더라고요.
아~~~ 희망이 없나? ㅠㅠ

저도 현금있으면 스팀 더 사고 싶습니다 ㅠ-ㅠ ㅋㅋ

제가 방금 샀으니 더떨어질거같네요...ㅋㅋㅋㅋㅋ

마운트 곡스의 파산관재인이 4000억원어치 비트코인을 팔앗는데 처분할 때마다 음봉 나오는 시기가 일치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그놈의 마운트 곡스가 여러번 곡소리 나게 하네요. ㅎㅎ

네 현금 비중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냥 존버인 입장에서는 그냥 이또한 지나가리 하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월가에서도 코인 문을 두드리길 기다립니다. ㅋ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요즘은 코인들을 거의 다 정리를 해서 그저 한번씩 바라만 볼 뿐인데요.. 참 지난해 같은 호황이 언제 올 지 잘 모르겠네요.. 정리해야 될 시점은 놓치고, 기회인줄 알때는 현금이 없네요 ㅋㅋ 마이너스가 곧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오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