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는 역시 엉덩이가 무거운 사람이 승리인가요

in #life6 years ago

최근에 뭐가 그리 조급한지..

간만에 터진 대박ico도 초반에 다 털어버리고..(최근 90위권 까지 올라온)

어제 이그도 ㅋㅋ 첫날 팔았는데..

거의 최 저점..ㅠㅠ이네요.

원래 스타일이 내리던 오르던 별 신경을 안쓰고 엉덩이 무겁게 있는 스타일인데..

올해는 중반부터 많이 말리는 것도 있지만..

선호하는 코인이 바뀐게 많이 작용하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무조건 터질만한 그런 코인들과 묻지마 식이었다면..

요즘은 그냥 안전한 코인 위주로 바뀌고 있네요..

승부를 걸고 있는 잡코인도 있지만..

몇번을 가만히 있겠다고 하면서도 움직이고 있으니..

잘 될리 없지만..

원하는 갯수 채우고는 지갑 닫습니다^^

2020년 까지 즐겁게 즐기면서 상승장을 기다려야죠..

상장도 기다리고 ㅋㅋ

Sort:  

안녕하세요?

저는 프랑스 파리에서 파리 맛집과 여행 프랑스어 강좌를 주제로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올해 2월에 스팀잇은 4월에 시작했어요.
저도 엉덩이 무겁게 오래 앉아 있는 스타일의 투자를 선호합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적지만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