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를 걸더라도 한번 먹고 나올걸 그랬네요^^

in #life6 years ago

어떤 투자든 뒤돌아 보면 후회가 남기 마련입니다.ㅋ

나름대로는 매집을 한다고 일찍부터 닥을 잡고 있었습니다..

계속 추매도 했고요.. 물론 똥손이라 저점매수보단 시장가매수를 주로 합니다..

한 일주일전 자주 활동하는 방에 차트(단타)의 신은 저랑 다른 종목을 매수합니다..

에스톤 ㅋ

네.. 잠시 망설였지만 전 제갈길을 간다고 전 닥을

그는 에스톤을

에스톤은 6배가 되었네요...

따라가서 먹고 나와서 사도 충분했는데ㅋㅋㅋ

역시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강남 다녀올걸 그랬습니다^^

닥은 아직 멀었다고 봅니다..

이클도 600원 시절이 있었어요^^

Sort:  

순간의 선택이.... 많이 아쉽겠네요
다음에는 좋은 선택으로 대박 나세요~~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강남 못 다녀오신게 내심 좀 아쉽긴 하네요 t.t 한 길만 가는 것이 이렇게 재미없고 지겨울 줄은 몰랐지만 목표한대로 차분하게 마음을 먹고 조금 더 기다려 봐야할 것 같네요^^ 멋진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