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스팀매수.sigizzang (77)in #life • 8 years ago 역시 가만히가 가장 어려운듯 합니다. 가만히 있질 못하는.. 이런 똥손... 지금부터 분할 매수 들어가면 분명 몇도막 날거 같긴한데... 이미 저질렀으니^^ 테죠스를 샀어야 했는디...
지금 매수를 한다면 스팀을 사야하나요? 아니면 스팀달러를 사야하나요? 제가 아직 뉴비나 마찬가지라서 그걸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