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꾹꾹이 촬영 실패 ( Cat kneading shoot failed ).catlove

in #life7 years ago (edited)

찡찡이가 꾹꾹이 하다가 자려는 자세를 취해서 도촬하려다 딱 걸려버렸습니다. 도도한 찡찡이!
When the cat was kneading , I was stuck trying to take a position to take a picture. Pride cats! ( She's name is jjingjjing. )

부끄러운 모습을 더는 보여주지 않네요.
She do not show any more shame.

ㅎㅎ.
haha.

부끄러워 할 거 없어, 우리사이에 왜 그래. ㅎㅎ.
There is nothing to be ashamed of, between us. haha.

다음에 성공해서 한번 더 올려보겠습니다.
I will succeed next time and try again.

Sort:  

앗ㅎㅎㅎ
부끄러움을 타는 도도한 찡찡이군요 :)
귀엽네요 :)

핫 감사합니다. ㅋㅋ

야옹이는 아무에게나 꾹꾹이를 허락하지 않죠ㅎㅎ 도도한 찡찡이의 촬영허락 꼭받아서 보여주세요~

으으.. 겨드랑이에 가끔 꾹꾹이를 하는 데 그건 보통 각도상 찍을수가 없더라구요.

후후 카메라를 가져오면 이미 저 멀리 가있을 것 같네요.

그렇죸ㅋㅋㅋ, 그리고 왜 움직여서 자기를 불편하게 하냐는 듯이 쳐다봅니다.

^^고양이가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마음대로 움직여주지 않겠다는 냥이들의 도도함이란^^ㅋㅋㅋ

ㅎㅎㅎㅎ, 그러다가도 가끔은 와서 푹 안깁니다.

어깨가 뭉쳐서 꾹꾹이 좀 받아야하는데....ㅎㅎ

고양이 출장마사지를 한번 가야겠네요, 근데 애가 겁이 많아서 과연 출장이 가능할지 ;;

집사시군요 ㅎㅎ 냥이가 엄청 귀여워요!!!!!

처음에는 빼빼말라서 엄청 미워보였는데, 키워서 그런지 살집이 생겨서 그런지 귀여워진거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