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수 있다면.

in #life3 years ago

할 수 있다면,정말로 할 수 있다면. …

왜 우리가 다시 시작할 수있는 순간이 없습니까

우리 엄마의 자궁에서.

출생의 순간?

인생은 항상 혼자 들어야합니다.

다음 소리.

그러나,우리는 내가 그녀를 걸었던 길에서 등을 돌리지 말아야한다.

네가 어울렸던 세월을 찢어 버려.

여기 저기 망쳐.

빨래처럼.

당신이 가난 할 때,눈물조차도 부족했습니다.

일부 저녁.،

나는 희미한 불씨로 차가운 등을 따뜻하게했다.،

그런 다음 나는 마지 못해 가슴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돌아 섰다.

다른 밤.،

나는 떨었고,나는 단순히 얼었다.

내일의 무수한 날이 오늘으로 바뀔 때마다،

나는 종종 뒷좌석에서 순수한 낯선 사람이었습니다.

황혼에는 산이 깊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야 할 길을 시작했다.

네가 가져간 것보다 길다.

  • 바람이 불었다،

그녀는 주었다.…

울부 짖는 영혼 이었습니까,아니면 머리 였나요?

슬픔은 팔리고 구입 한 적이 없습니다.

슬프다.

램프처럼.

늦게 서서 멀리.

어쩌면 나는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그냥 내 느낌.

나는 뒤에 뭔가를 남겼다. …

안개가 중단되는 동안،

나는 내가 갔던 곳에서 빨리 일어났습니다.،

아마 서해안에있을 것입니다.

태안 반도의 가장 극단적 인 케이프 근처.

이것은 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영혼이 울부 짖었습니까,아니면 시입니까?
blossom-bouquet-vase-romance-outdoors.jp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