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메리 크리스마스~!steemCreated with Sketch.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분들! @rengen이에요!!


오늘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요!

이제 1주일 정도 후면 2018년이 되네요
몇일 뒤면 Happy New Year~!이라면서 인사하겠죠 ㅎㅎ

매번 말하는거 같지만 시간은 정말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매일매일 시간은 느린데 이런 시간은 정말 빠르네요 ㅋㅋ

크리스마스여서 가족들이랑 모여서 케이크를 먹고 샴페인(무알콜^^)도 마시면서 재미있게 보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케이크였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장식도 귀엽네여 ㅎㅎ

여기에 담아서 보니까 그냥 음료수 같네요 ㅋㅋ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남은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_< @rengen]

Sort:  

남은한해 잘 보내세요 ㅎㅎㅎ
연말엔 가족과 함께ㅎㅎㅎ

감사합니다~!!
@sweetpapa님도 남은 한해 잘 보내세요 > <

혹시 보상을 스파100% 로 설정하셨나요?

100%SP 로 해놨는데....
문제라도 있나요??

아 지금은 스팀파워 가치가 높아서 50:50으로 설정해 놓는게 더 좋으실듯해서 글 남겨드립니다.
스팀파워 가치가 스팀의 3배 정도이니 스팀파워를 받으신후 거래소에서 스팀으로 교환하시면 기존 100% 보다는 많은 스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오지랖 죄송합니다ㅠㅠㅠ

오오 그렇군요!
제가 아직 이런거에 익숙하지가 않아서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고구마 케이크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빵이 안 끌리더라구요..

저는 크림빵 말고는 잘 안먹어요 ㅋㅋㅋ

가족과의 시간이 가장 행복한 것 같아요~^^
고구마케이크 먹고싶네요~

거족이랑 있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reng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