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잠만보 인형 구매기 Pocket Monster 'Snorlax' Doll Buy Reviews

in #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를 위해 여행을 중단하고 폴란드어를 배우는 @Rbaggo 입니다.
It is @Rbaggo who stops the trip for girlfriend and learns Polish.

오늘은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 때, 포켓몬스터 잠만보 인형을 샀어요.
Today, I bought a Pocket Monster 'Snorlax' Doll when I was in the Black Friday of China.

여자친구가 예전에 "테디베어가 가지고 싶어, 그런데 그건 너무 비싼 것 같아" 라고 해서,
그녀를 깜짝 놀래켜주고 싶기도 했고, 그녀가 그 위에서 잘 수 있을만한, 더 큰 테디베어를 주문했죠 :D
My girlfriend used to say, "I want to have a teddy bear, but it's too expensive."
I wanted to surprise her, I ordered a larger teddy bear that she could sleep on top of: D

자녀분들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아요!
I think it would be good for your kids too!

.
P_20171204_124605.jpg
잠만보 인형입니다. 아직 솜이 없어서 대충 쿠션이랑 이불을 넣어봤어요.
'Snorlax' doll. I did not have any cotton, so I put a cushion and a futon.

.
24550298_714290975407975_467225959_n.jpg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형이 중국으로부터 왔어요.
The dolls waiting and waiting came from China.

.
P_20171204_123232.jpg
솜이 넣은 채로 올 상상을 바보 같이 해서, 우체부 아저씨가 힘들게 들고 오실 줄 알았는데, 솜이 들어 있지 않은 상태였어요.
I thought I would fool my imagination with the cotton inside, and the postman would come with difficulty, but it did not contain cotton.

.
Screenshot_20171204-131016.jpg
헤헤 얼른 솜을 사서, 저것처럼 만들자~!
I will buy cotton and make it like that ~!

.
P_20171204_123604.jpg
잠만보 인형 앞 면
Front face of 'Snorlax'

.
P_20171204_123708.jpg
잠만보 인형 뒷 면. 뒷 면에는 솜을 넣을 수 있는 지퍼가 달려있습니다.
The back of the 'Snorlax'. On the back, there is a zipper to put cotton.

.
P_20171204_124605.jpg
조만간 솜을 사서, 제대로 된 이쁜 모습의 잠만보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XD
I will buy cotton someday, and I will come back with a beautiful 'Snorlax'.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 for reading!

팔로우 해주세요 :D
Follow me :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D

크앙 너무 귀여워요~~

귀엽죠? ㅎㅎㅎㅎ 솜을 얼른 사러 가야겠어요!

저 안에 솜대신 rbaggo님이..짠~ 그럼 여친님이 더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아..아니예요;; 죄송해요 그냥 한번 상상해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엇 다른 분도 이렇게 말씀해주셨는데 ㅎㅎㅎ 이렇게 간단하지만 작은 이벤트 후기를 ㅋ조만간

ㅋㅋㅋㅋㅋ너무 재밌네요
인형을 주문했는데 솜이 없이 오다뇨!!!!!
근데 솜뺀 가격이 100달러가 넘는건가요!?

그러게요..ㅠ 나름 가격이 할인되서 샀다고 생각했는데, 솜이 없다는 문구를 못 봤어요 ㅋ
여자친구 생각만 하느라 ㅎㅎㅎ 눈이 멀었죠

헐! 저정도면 환불할수 있지 않을까요...?ㅎㅎㅎ 그래도 잘쓰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은 폴란드에 계신건가요!?

솜을 사더라도 쓰고 싶어요 ㅠㅠ 기다리기도 했고, 어차피 돈이 얼마가 되었든 사주고 싶었으니깐요 ㅎㅎ 돈은 없는 거지지만, 여자친구가 기뻐한다면 그만한 가치를 하겠죠 헤헤헤 미쳤당

여자 친구분이 폴란드 분이시군요~~ ^^
잠만보 인형~~ 솜을 가득 채우면 누구나 탐내는 쿠션이 될듯 합니다~ ^^

맞아요 이게 의외로 엄청 귀엽거덩요 ㅎㅎ

솜대신 인형에 들어가 있다가 여자 친구한테
써프라이즈 ^^

오옷 그런 좋은 아이디어를!!! 감사합니다. 진짜 할지도..ㅎㅎㅎ

낭만적이십니다 ㅎㅎ! 저도 여자친구한테 하나 해주면 좋아할텐데.. 솜이 없을 줄은 몰랐네요.

네 아주 좋아요 ㅎㅎㅎ
아마 좋아하실 거에요. 보통 곰인형 하면 그냥 안을 수 있는 거 생각하잖아요ㅎㅎㅎ

르바님 사랑꾼이시네요^^
여자친구분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요ㅎㅎ
/ [큐레이팅#5]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1주)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