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iddle of May ㅣ 시간이 빠르다.

in #life7 years ago

케이크들 종류도 많고 정말 귀엽네요^^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한국은 케이크가 너무 비싸요ㅠㅠ

Sort:  

네 .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에 있는 케이크들을 더 귀엽다고 생각해요 ㅎ 근데 너무 비싸지요 ? ㅜㅜ 터키에서는 큰 케이크 한 만원쯤 될거에요 .^^

와우 만원이라니 :D 한국에서는 만원으로 케이크 사기 어려워요...ㅜㅜ 요즘엔 하나에 3~5만원정도 하는거 같아요 0_0!! 터키는 정말 좋은 나라군요^^ 친구가 터키에서 사다준 turkish delight 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다른 디저트들도 다 맛있을거 같네요^^ 좋은 포스팅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터키는 음식 같은거 한국보다 엄청 싸요 . ㅎㅎ Turkish Delight 은 유명하죠 맛있게 먹었으니까 좋네요. 터키 아이스크림도 유명하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인사동이나 이태원에 있겠어요 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7.19
ETH 2706.6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