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정식 식당 도쿄가다

in #life7 years ago

즐거운 먹방데이~ 오랜만에 정말 좋아하는 지인을 만나서 같이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서로 음음 가리는 것 없이 잘 먹기에 오늘은 일본가정식을 챙겨먹었답니다. 서면에 있는 도쿄가다라는 맛집인데요. 오늘 한번 제대로 즐겨보자는 심산으로 엄청 많이 시켰더랬죠. 명란마요덮밥과 가츠동모밀, 그리고 커플초밥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저희가 다 먹을 수 있을것만 같은 양이라 금새 없어졌답니다^^ 주변에서는 커플들끼리와서 다 조금씩 나눠먹던데 저희는 그런게 없었어요. 진짜 양것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특히 명란마요의 경우 특유의 그 명란젓의 짭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만나서 소고기와 조화로움을 이루는데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답니다. 메밀은 그저 그랬는데 위에 올려주는 고명이 너무 맛있어서 다 주워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초밥의 경우 양이 너무 작아서 솔직히 실망은 했지만 그 맛이 너무 맛있었으니 봐주기로 했답니다. 작은 식당이었지만 정말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 이유는 음식 하나하나마다 정성이 느껴져서 그랬던 것 같네요. 항상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가는 식당인 만큼 정이 더 가는 것 같네요~ 일본가정식으로 든든하게 맛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Sort:  

아 소고기스시 ㅠㅠ 너무 먹고싶네요

가츠동 모밀 맛있어 보이네요. 모밀국수를 엄청 좋아라 하는 편인데 한 번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 입니다 : )

upvoted and follow .......... if you like check my trips stories like this one from Belgium https://steemit.com/travel/@bllackwidow/mytrip-belgium-awesome-part-2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