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듬뿍 파니니~

in #life7 years ago

진짜 평생 밀가루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인 것 같아요. 저는 말이에요~ 빵을 너무 좋아하는 한국인으로서. 말을해놓으니 좀 어색하지만 아무튼 어딜가나 맛있는 빵을 두고는 저를 논할 수 는 없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랬답니다.

맛있는 그릴치즈파니니를 눈앞에두고 미처 먹기 못할 뻔 해서 정말로 크게 서운할 뻔 했어요. 일단 치즈 샌드위치를 그릴위에 한번 더 구워낸 방식의 샌드위치로 따뜻하고 바삭한 핫 샌드위치의 한 종류랍니다. 최근에 파니니가 유명세를 타면서 많은 분들 특히 여성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겨울에 따뜻하게 먹으면 참 좋을 맛인 것 같더라구요. 시원한 곳에서 먹으면 맛있지만, 아무래도 여름에는 시원한 음식이 딱인 것 같네요.

파니니 안에는 모짜렐라, 체다 등등 가리지않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으니 정말 더더욱 알차고 풍성한 요리가 되는 느낌이었답니다^^ 날이 좀더 서늘해지고 시원해지면 그때 한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요~

Sort:  

맛있겠다 이밤에 먹고싶네요

it looks so delicious n apitizing.....
upvoted....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정말 이러심 곤란합니다ㅜㅠ

it looks so YUMMY!!! <3

이것저것보다 맛있어보여서 들어왔는데 역시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잘구운 그릴드 치즈 보다 맛있는건 많이 없죠.. 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