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카반 에스프레소카페

in #life7 years ago

서면에서 유명한 카페를 방문했답니다.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카페라고해서 지인과 함께 갔답니다. 패피들도 많고 무엇보다 잘생긴 분들이 자주 찾는다는 소식 때문인지 몰라도 여성분들끼리 많이 오셨더라구요. 다들 몸매도 좋으시고 옷도 쫙 잘 빼입으신게 제가 다 초라해지는 기분이었네요^^ 아무튼 커피세트 하나랑 디저트 하나 더 추가해서 총 아메리카노 두잔 케잌두개 이렇게 먹었어요^^ 아메리카노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해주셔서 저는 과테말라로 선택했답니다. 너무 신맛이나 초콜릿향이 나는 원두를 별로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그나마 자주 먹는 원두로 선택했어요. 거침없이 선택하는 저를보며 지인이 어쩜 주문도 잘하냐고 칭찬을 하더라구요 (꺄, 칭찬받았네요)

케잌은 치즈와 초코쿠키가들어있는 케잌이 가장 맛있었답니다. 나머지는 생각보다 맛이 좀 그랬어요. 그래도 저녁에 한적하게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소란스러웠지만 즐겁게 보냈답니다. 내심 멋있는 남성분들을 기대했으나, 그냥 남성분들이 많았다고 하면 될 것 같네요~^^ 지인의 소개 덕분에 간만에 즐거운 디저트타임을 가지게되어 무척 행복했네요~^^


Sort:  

케익이 맛있어 보이네요 !! 저도 먹고 싶습니다 ㅠㅠ

what is that thing on the left?

오오~ 케익이 촉촉하니 정말 맛있겠네요~
잘봤습니다^^ 좋은밤되세요~:)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너무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