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고소한 쌀과자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하루도 한끼는 꼭 맛있는 것을 먹기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돌아다녀 보았답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별로 좋지 못한 날씨덕에 원하는 음식을 먹지 못했던게 조금 아쉬운데요. 그래도 항상 저는 식후에 먹어주는 후식이 최고이기 때문에 후식을 알뜰하게 한번 챙겨봤답니다.

최근에 느끼는 건데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옛날에 부모님과 함께 먹었던 과자들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쌀과자를 먹었는데요. 쌀과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그 위에 뿌려져있는 뽀양 설탕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어렸을때는 그 달달한 설탕을 다 떼서 먹었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추억의 과자를 먹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양에 또 생각없이 많이 먹어버려서 엄청 걱정이 되더라구요. 쌀로 만든 과자라 그런지 칼로리가 생각보다 엄청나서 더 더욱 당황했답니다. 오늘도 하루의 마무리는 빡센 운동으로 마무리를 해야할 것 같으네요.^^


Sort:  

wow - such great pictures! @qhaltpal

Amazing ... a very amazing photo. Thank you for the post .. @qhaltpal

저 쌀과자 엄청 좋아해서
옛날에 엄청 먹었는데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쌀과자 ㅋㅋ 참 달달하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