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미학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여러분들은 혹시 일상을 보내면서 하루쯤은 아, 이시간이 멈추었으면 하는 때가 있을까요?? 저는 한번씩 있답니다.
정말 아름다운 광경을 목격했을 때나, 아니면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로 말 할 수 있겠죠~? 저는 그러한 광경을 잊고 싶지 않아서 사진으로 정말 많이 남겨둔답니다. 특히 저는 초록색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정말 한여름의 푸르른 나뭇잎과 울창한 나무 숲들을 굉장히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자연을 사진으로 많이 남기는 편인데요. 지인들이 가끔 보고 너무 자연인 아니냐며 놀리기도 한답니다. 울창한 나무 숲 사이로 햇빛이 진하게 비취면 반짝거리는 나뭇잎들이 그렇게 예뻐 보일 수 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쳐다보게 되고 사진을 찍게 되는 것 같아요.특히 초록색, 자연에서 오는 녹색은 사람의 마음에 안정을 준다고 하니 일석 이조 아니겠어요~?

어떤 분들은 하늘을 찍는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저도 사실은 나무들을 좋아하기 이전에 하늘을 사진에 담는 것을 엄청 좋아했답니다. 도시에 많은 전선들이 얼기설기 얽혀있는 모습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다고는 하나 답답해 보이는 풍경은 좀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저는개인적으로 탁 트인 공간에서 하늘을 바라보는데. 그 하늘을 오랫동안 바라볼 시간이 안된다면 사진을 찍어둔답니다. 그리고 가끔 스트레스 받을때나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싶을 때 꺼내서 본답니다. 그럴때면 정말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는 기분이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요즘세대들은 스마트폰의 엄청난 발달로 인해 사진을 엄청 많이 찍는데요.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의 공모전을 할 만큼 그 인기가 실로 대단하다고 합니다. 사진적인 예술이 점점 대중화 되어가고 있는 느낌이 랍니다.
요즘 친구들은 본인의 얼굴사진이나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혹은 연예인들의 사진들 아니면 특별하게 인화해서 가지고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스마트폰에, 노트북에 바로바로 저장하면 되지!라고 하시는 문들도 계신답니다. 하지만 이분에 있어서 정말 조심해야 할 부분이 많아요. 요즘따라 개인정보 유출이 판을 치면서 본인의 클라우드나 메모리 등이 쉽게 해킹당하고있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유출되어서는 안될 그러한 사진들이 유출되면서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여러 해외 헐리웃 배우들의 이미지를 파격적으로 무시하는 그러한 기사들이 판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만큼 어떤 사진이 찍히냐에 따라도 중요하겠지만 그사진을 어떻게 보관하느냐도 매우 중요한 것 같네요^^
이토록 사진은 정말 우리삶에 있어서 빠질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다못해 자신의 SNS계정을 위해서도 사진을 몇천번을 찍는다고 바쁘니까 빨리 가라고 말했네요.
여러분들도 인생사진 남기기 위해서 여러가지 포즈를 준비하고 계신거죠? 지인,애인과 함께 날좋은날 사진찍으러 데이트 하러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사진에 취미가 없는데, 앞으로는 쫌 많이 찍으려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55.95
ETH 3799.02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