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월남쌈

in #life7 years ago

캬, 오랜만에 집에서 한상 거하게 차려 먹었네요^^ 최근에 먹은 집밥중에 오늘이 제일 맛있고 근사하고 번거롭고 귀찮았네요~. 요 며칠전에 월남쌈 샤브샤브집에가서 월남쌈을 정말 맛있게 먹엇던게 기억이나서 집에서 이렇게 해먹어 봤네요. 사실 월남쌈용 고기를 한번도 요리해본적이 없어서 많이 걱정했는데 그냥 먹었던 맛 그대로를 재현하려고 최대한 노력했더니 얼추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같이 먹은 동생과 부모님께서 만족스러워하시니 다행인 것 같아요. 월남쌈에서 가장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쌈안에 가득 넣어먹어야 제맛인 채소인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주황색,녹황색채소들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월남쌈에 넣어먹는 파프리카나 당근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당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의 주변인들덕에 항상 집에서 요리할때는 당근을 많이 사용하지 못해요. 흑, 넘나 슬픈 것. 그래도 오늘은 제가 먹을 수 있을만큼 충분히 준비 했던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가끔은 집에서 이렇게 근사하게 먹는 것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역시 집밥이 최고네요^^

Sort:  

어우 색감이 예뻐요 ㅎㅎ 맛나보입니당~ 팔로우하고가요 ㅎ

이미 밥을 먹었지만 저 색감을 보니 다시 한번 배고파졌습니다 책임지세요 ㅠㅠ

✈ 집에서 월남쌈이라니!! 대단하시네요! ㅎㅎ 저도 월남쌈에 피쉬소스, 피넛소스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만드셔서 그런지 푸짐합니다. ^^

오 사진만 봐도 건강한것 같아요 ㅎㅎ

저 자숙새우랑 ㅠㅠ 고기라니 ㅠㅠㅠㅠㅠㅠ 막 넣어서 한입에 다 넣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Good recipes thanks

월남쌈 너무 맛있겠어요!!! 알록달록 색도 다양하네요 ^^

집에서 해먹기는 상당히 일이 많죠

저도 월남쌈을 좋아해서 집에서 가족과 자주 해먹습니다 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56.13
ETH 3530.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