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in #life7 years ago

최근 집에서 밥을 해서 먹을 기회가 너무 적었던 것 같네요. 너무 바쁜 나날들이라서 그런지 항상 집에오면 잠만자기 바빴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 진짜 시장을 봐둔 것이 하나도 없어서 배달음식을 시켰답니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싫어하는 사람이 한명도 없을것같은 음식인 바로 돈가스 인데요. 저번에 한번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참 괜찮아서 한번더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배달대행어플을 통해서 주문을 했는데 일반 주문을 해서 오는것보다 훨씬 퀄리티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오늘은 왕돈가스와 볶음 우동을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웠던 것은 면을 주문했는데도 많이 불지 않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왕돈가스가 정말 맛있게 잘 튀겨졌더라구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돈가스 소스도 너무 맛있고 안에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더 맛있엇던 것 같아요.^^ 집근처에 이렇게 괜찮은 식당이 있으니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네요~

Sort:  

봉투가 식욕을 부르네요 ㅋㅋ이런 반칙! 저도 오늘 저녁 맛있는 것 먹을 생각으로 지금을 버티고 있습니다^^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