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점심먹고 지금 딱 마실 시간이네요 ㅎ_ㅎ

밥먹고 한두시간 지나면 슬슬 찾아오는 녀석이죠 ㅎㅎㅎ
힘내서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아메리카노~ 좋아좋아좋아~

ㅋㅋ 아메아메아메~ 아메리카노~ 좋아좋아좋아~
비는 오지만 미세먼지가 없으니 행복한 하루네요 ㅎㅎ
신나는 목요일 되세요^^

진하게 한 잔 마시고 있습니다.
비도 오고 좋네요~

크.. 좋습니다^^
저도 좀 진하게 마시는 편이에요 ㅎㅎ
비는 오지만 맑은 공기를 생각하면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팔로우 갑니다^^

점심먹고난 이시간이 정말 잠이솔솔오는 시간같아요 ㅋㅋ
커피없으면 버티기힘들다는...ㅎ

맞아요 ㅎㅎ 요시간때가 슬슬 졸음이 몰려오죠^^
따뜻한 커피로 기운내세요~

네, 한잔 마실께요. ^^

베트남은 많이 덥죠 ㅎㅎ
카페 쓰어다 마시고싶네요^^
시원하게 한잔하세요~

아메리카노 색깔 곱네요. 하지만 저는 잠을 자겠습니다.ㅎㅎㅎㅎ

앗 ㅎㅎ 걸리지 않게 몰래몰래 ㅎㅎㅎ

독방을 쓰는지라 걸릴수가 없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굿입니다~^^
선팔갑니다~

후팔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