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I'm a mere beginner in korea /안녕하세요 한국의 사회초년생입니다.

in #life7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처음 글을 올리는 대한민국의 20대, 사회초년생입니다.

저는 취업준비를 하며 내가 가는 이 길이 정말 맞는 방향인지, 내가 원하는 길인지
진지한 고민을 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나의 장점은 무엇인지
이 세가지의 질문에 대한 답은 결국 저만이 풀 수 있는 것 같더군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한민국의 사회초년생으로서 세상을 바라보는 저의 관점, 생각을
스팀잇을 통해 스팀잇을 이용하는 전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스팀잇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업데이트.jpg

Hello~! I'm a mere-beginner in korea that post the story for the first time.

During the looking for the job , I worried about the my way, the way is right in twenty
and the way is that i want. I worried about 3 questions,

  1. What is that I like?,
  2. What kind of life do i want to live in?
  3. What is my strength?

Now, I think that I only know the answer of the 3 questions. only me.

As a mere-beginner in korea, As a twenty, I'd like to share my point of view, thinking
and my experience with all over the world through the steemit.
So, I start the steemit.

Thank you for reading my story.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come to Steem @musklee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your guide~^^ @bottymcbotface. Also, I follow you. Thank you~^^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글에서도 패기가 느껴지네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해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 저도 팔로우 하였습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보팅/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수트가 너무 잘어울리시네요!1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해요~ㅎㅎ

20대 젊음을 응원할께요..
아직 당신은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사람입니다..
화이팅!!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이 되는 따뜻한 말 한마디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_<
앞으로 포스팅도 기대할께용~~!!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아랑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