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뻘글 / A useless sentence

in #life7 years ago

폭염 싫어요.

I do not like the hot weather.



DQmQfUkYdR7wgkm5ja89zdX3wW7kscEdV3yoWBf1yT4aXSe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끓는 물이 아닌 공기중에서 익어버릴것 같은 날입니다.

숨이 턱턱 막히네요. 이런날 외근하다가는 죽을꺼에요.

바다에 놀러 가도 100% 더울꺼에요. 그리고 검게 타겠죠. 제 피부는 소중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휴가를 내고 친구와 PC방에서 에어컨 맞으며 게임중입니다.

여러분도 대피하세요.



야~ 오다리 입에서 살살 녹는다.


IMG_3591.JPG


Hello. I am a Beagle.

It is not a boiling water, but it is a day like ripening in the air.

I am breathing hard. It is off to die if you are outside such a day.

It is 100% hot off even if you go to the sea. And it will be black and others. My skin is important.

So today, I will take a vacation and I am having an air conditioner pickup game in my PC room with my friend.

Please evacuate everyone.

It melts gently from the mouth of Yeika.

Sort:  

Hello, Interesting post. I'm @evgenya86, nice to meet you! I hope you enjoy my blog, I will follow your account and vote, please follow me and vote ... Good luck in everything :)

전 오다리보다 쥐포가....

저희 동네에는 저것만 있는데 쥐포도 맛있겠군요

안녕하세요 비글님, 와우 제 가 주로 먹던건 쏫다리였는데요 ㅎㅎ 훨씬 큰것 같네요. 오늘도 시원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따라 오다리가 짜네요. 흐흑 너무 더운데 집에 가기도 싫습니다

아 그러신가요.. t.t 정말 무더운 날씨인것 같네요.

불금에 휴가라니 너무 좋으네요 ~ 금토일 푹 쉬시길~

에어컨과 결혼하고 싶어요 주말에도 에어컨을 끼고 살아야 겠습니다.
@alszls6228님도 푹 쉬세용

오~ 오다리~ 매력 있죠~ 비글님은 지금 천국에 계시는군요~ ^^

이런날씨에는 에어컨이 있는 곳 = 천국이죠

ㅍㅎㅎㅎㅎㅎ
피시방 휴가라니
정말로 실속 꿀 휴가네요.

즐거운 휴가 보내세용~^^

이번주부터 제주도는 휴가 러쉬가 예상되어 멀리 가지말고 에어컨이 있는 곳에서 쉬다가 사람좀 빠지면 제대로 가야 겠습니다 ㅇㅁㅇ/

오다리 중학교때 정말 매일사먹던거네요 ㅎㅎㅎ

저도 많이 먹었는데 그때문에 근육 발달로 얼굴이 커졌습니다.

얼마나 행복하면 오다리가 녹나요 ㅋㅋ

게임, 친구, 에어컨
완벽합니다.
뭘 먹어도 녹을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