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llective Intelligence] What can i parepre for my life after retirement age?

in #life6 years ago

저희 아버지는 은퇴 연령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일을 하고 계세요..ㅎㅎ 스팀잇도 아버지가 알려주셨구요
회사에서 새로운 인재를 찾는 공고를 올리면 65세 이상인 분들도 컴퓨터 쪽으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해서 지원을 해주시더라구요 연봉은 많이 낮춰서 제안하시지만 너무 보기 좋고 마음이 뭉클해졌었어요!

Sort:  

아버지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혹시 컴퓨터 관련 어떤 자격증을 취득하셨는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컴활이랑 비슷한 유형도 있고, 디자인 툴 자격증이랑 캐드 프로그램도 자격증을 취득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제가 받아본 이력서에 한정이지만 그래도 너무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답변이 많이 늦었네요 ㅠㅠ..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