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요가원에 등록했어요!!!!

in #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벌레소리가 청초하게 들려오는 조용한 밤이 되었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개강을 하고 연강을 듣고나니 몸이 너무너무피곤해서 제 몸에 휴식을 주고싶은 날이었어요
하지만, 여기저기 쫒기다보니 휴식은 커녕 숨조차 제대로 못 쉰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까 저번주 금요일에 @vimva님을 따라서 갔던 요가원이 계속 생각나더군요

하루 체험한 다음 날에 온 몸이 뭉쳐서 자리에서 일어나기도 힘든 상태였는데, 그정도로 제 몸이 안좋았구나, 몸을 너무 막 썼구나 반성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제 몸이 건강해지는 것이 진정으로 휴식을 갖는 길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달려가 바로 등록을 했습니다
IMG_3306.JPG
일단 혹시 몰라서 한달만 등록을 했는데요!
추석연휴까지 계산해서 7일을 더 주셨어요٩(๑❛ᴗ❛๑)۶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일단 주 3일을 끊었으니 열심히 나가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지켜봐주세요..!(?)

IMG_3302.JPG

크으- 두고두고 보면서 경각심을 느껴야겠어요..

오늘은 이일차(?)였는데 제 허리가 엄청엄청 굳었고 제 다리가 엄청엄청 뭉쳐있다는 걸 느꼈어요 ㅜㅜ 하아.. 계속하다보면 괜찮아 지겠죠..??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ㅜ(온몸이 쑤셔요)

지금까지 김설사였습니다
내일을 화이팅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빔바는 역시 마성의 영업왕이군요

왜 댓글이 잘렸죠? ㅠㅠ
판매왕이 될 사나이라고(쭈글)

그는 영업을 해야 마땅합니다.

저도 요즘 요가에 관심이 가는데 고민 중입니다.
탁구나 요가 둘 중 하나 등록할까 하는데.. 둘 다 실행 못하고 있네요.ㅋㅋ

그나저나 싸인이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ㅋㅋ

영수증 싸인이 모든 것을 말해주는군요ㅋㅋ 저도 요즘 요가 하고 있는데 삶의 질이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아쉬탕가 좋아요오오!!

요가라니!! 멋지십니다!! 저는 유연성과는 거리가 멀어서 ㅠㅠ

요가 화이팅입니다!! ㅎㅎ :)

헛!!! 결국 등록하시게 되었군요!!!!
빔바의 영업능력... 다시한 번 놀랍니다..

그는 정말 놀랍습니다.. 근데 진짜루 좋아요!

사인 상태가..-ㅅ-?

응원 합니다👍

열심히 하시면 몸이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지실 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346.78
ETH 2637.9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