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일상....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일을 쉬신다니 일단 부럽네요 ㅎㅎ 여유있는 시간을 즐기기에는 취미생활을 하나 만드시는게 참 좋을 듯 하네요 재충전 역시 앞으로의 삶을 위한 중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맘에 드시는 취미생활을 시작하시는 좋은 소식도 기다려 보겠습니다~~

Sort:  

매번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삶에 변화를 주기위해서 큰 결심을 했는데...올해 잘 준비해서 내년부턴 더 잘되었음 좋겠네요^^ 올해 목표는 가만히 있는건데.. 벌써 실패를^^했네요ㅋ

아 네 정말 가만히 있는게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ㅋㅋ 앞으로를 위해 어떤 운동이던지 꼭 하나쯤은 재미를 붙이셨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