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건강검진 2019

in #life5 years ago

안녕하세요~케케케...

근 일 년 만에 건강검진을 하러 갔습니다.

수면 위내시경을 해야해서 전날 9시부터 금식.

물 못먹는 건 참을 수 있는데 초음파검사 때문에 소변을 참아야 하는 건 힘듭니다. ㅠㅠ

7시쯤에 도착해서 올라갔더니 이미 대기자가 20명이나...

혈압이 조금 낮게 나와서 재측정한 것 빼고 별 문제 없이 끝냈습니다.

수면 위내시경은 약 넣자마자 5초안에 훅~

키가 줄고 몸무게는 늘고 근골격이 바닥 ㅠㅠ

근력운동을 해야지 살 수 있겠습니다.

10시쯤 끝내고 쿠폰으로 죽 먹고 집에 왔습니다.

20190831_100507.jpg

건강검진한다고 술 안마시고 참았는데 술먹자~!!!

그리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지. ㅠㅠ

Sort:  

열심히 운동합시다 ㅎㅎ

운동해야지 살 수 있어요 ㅠㅠ다른건 몰라도 나이드니 이기 슬프네요.

아고 내시경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전 아직 받아본 적은 없는데 준비과정이 힘들어보이더라구요.

위내시경은 어려운 것 없어요. 대장내시경이 죽음이죠. 저도 대장은 아직이라 두려워요.

대박사건!!

고생하셨습니다.

유산소 보다 근력 운동이 중요하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중요하다더라고요. 근력운동 고고!!

수면 내시경은 아주 레드썬이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훅~가는데 어찌나 신기한지 ㅎㅎㅎ 레드썬 맞습니다!

아무 이상 없는거 맞죠?ㅋㅋ
운동 저도 해야하는데 잘 안되요 ㅠㅠ
저도 한잔 하고 싶네요..
오늘 고고~~~

결과는 몇 주 후나 나올 듯해요. ㅎㅎ 근육을 늘려야하는데 살기위해 운동해야겠어요. ㅋㅋ 어젠 내시경후라 신랑이 말려서 오늘 한잔 하려고요!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