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연이어도 괜찮아, #리틀미

in #life7 years ago

우리나라에서는 캐릭터 인형과 제품들로 최근 들어 사랑 받기 시작한 캐릭터 <무민>.
하얗고 포동포동하며 주둥이가 커서 하마를 닮은 트롤 무민은 핀란드에 있는 무민의 골짜기에 살면서 동화 속 친구들과 함께 많은 모험을 한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즐거운 이야기를 다룬 일본 애니메이션은 52부작으로 일본 후지TV에서 1972년에 방송한, 꽤나 나이를 먹은 캐릭터이다.

그 중에서 주연보다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를 뽑으라면 단연 <리틀미>일 것이다. <룰은 깨라고 있는 거야>라고 말하는 거만한 태도와는 다르게, 기본적으로 천진난만하고 언제나 낙관적인 성향인 존재는 존재 만으로도 용기를 북돋아 준다. 강렬한 눈빛과 깨끗하게 넘겨 빗은 오렌지 컬러의 머리,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내는 색상의 조합과 무언의 에너지는 기존의 무민 가족들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 그래서 그 다름에 끌리는 마니아 층을 형성했고, 필통이나 거울, 사무용품이나 머그 등의 캐릭터 용품의 판매 추이로도 그녀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Sort:  

yes man great effort thank you posting i likes this post very informative for me

I don't speak korean, but it looks nice! :D

Reminds me of:

저희 딸 유니클로 티에 있던 그림이네요.
뭔가 고약한 마귀 할멈인줄 알았는데요 ㅎㅎㅎ

무민이 그렇게 오래된 캐릭터 인줄은 몰랐네요.
리틀미도 너무 귀엽군요.ㅎㅎ

무민이가 최근에 나온 캐릭터가 아니군요 처음 알았네요
리틀미 캐릭터도 이름은 모르고 캐릭터만 알고있었는데 ㅎㅎ
잘 보고 갑니다 :D

볼수록 귀여운 것 같아요 ^^

이 캐릭터는 자주 봤는데 이름은 처음 알았네요 :)
개구진 듯한 표정이 항상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
여기서 또 보니 반갑네요^^

Congratulations @kb720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덕분에 이름을 알게 되었네요.
이미지는 많이 봤는데.... 이름이 뭘까? 라고 궁금해본 적이 없다는 게 ;;;

무민 정말 좋죠~ 저 캐릭터도 자주보긴 했는데 그렇게 인기가 많을줄은 몰랐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