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말 정리해고..

in #life7 years ago (edited)

저는 6월30일자로 퇴사권유를 받았습니다

()

나름 열심히 소신있게 일을 진행했다고 자부했지만

처음엔 딤딤돌이 이젠 걸림돌이 되는가 봅니다

세상살이 50대 중반되니..

눈도감고 귀도 닫고 살아야 편하다고 한 어르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더욱이..잠깐 고민했던 부분을 @leesoonmoo님께서 한마디로 정리해주신 "나라를 구하지말고 가정을 구하세요"

번뜩 정신을 차렸습니다

그동안 가상화폐 펀딩과 스팀잇이 없었다면 경제적 부담은 있었을겁니다

다행스럽게도 조금일찍 블록체인세상을 알게해주신 선무님덕분에 웃으면서 두비님이 칭하신 원로덕을 보구 있습니다

그리고..

그간 부족했던 공부랑 배우고 싶었던 부분을 정리하러 도서관을 왔습니다
1-1.jpg(

()4.jpg

(

이책을 대여하려니 없어서 주문하라고 합니다 주문해야죠 ㅎㅎ
스팀잇에 귀하신분 저서이니..꼭 읽어봐야죠

세상에나..!! 우리나라 아님 의정부만일까요?

시설과 환경이 너무도 좋았습니다
영화도 보여준답니다 그것도 공짜로..ㅎㅎ

발전된 삶 업뎃하는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Sort:  

축하 합니다.
자유인 되신거요
이제 즐기세요.
세상엔 즐길거리가 많아요

자유인...아직 은 서툽니다
그러나 떨고있진 않아요 corn님 ^^

기다리세요
스팀 백만사토시 되면 같이 놀아 드리죠 ㅋㅋㅋ

제2의 인생을 기대합니다. 세상에는 할 일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먹기에따라. 감사합니다

그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D 모든 말보다 세상을 구하는게 아니라 가정을 구하라는 말이 와닿습니다. 무슨 말을 해도 큰 도움이 되지 못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낌없는 댓글 ..큰위로입니다

그동안 수고하시고 애 많이 쓰셨어요...앞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모습기대합니다~화이팅!!

넵 스팀잇 원로 저력을 보이겠습니다 ㅎㅎ

저도 응원합니다.
앞으론 좋은 일만 있으실거에요.

응원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전 아버지의 은퇴를 옆에서 지켜봤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새벽같이 공부하시던 모습도 봤습니다. 그 모습은 저에게 감동이었습니다. 갑자기 아버지의 모습이 오버랩
되네요. 잘되실꺼라 믿습니다. 화이팅!

정리해고라 참 슬픈말이군요. 저도 지금은 젊음을 깍아서 일하고 있지만 언제 해고당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슬프군요.

좋은일 있으실껍니다.

영원한 직장은 없다는..
영원히 직업이 있어야 한다는..^^
감사합니다

사회초년생인 저에겐 아직은 와닿지 않는 단어지만..
분명 멋진 현재와 미래가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글에 댓글을 다신 사회 초년생이라면 훨~씬 밝은 미래가 있으실겁니다
스팀잇이 안내해 줄 테니까요 ^^

스팀잇이 더욱 나은 삶을 뒷받침할 것이라 믿습니다
저 역시요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twinbraid 님 ㅎㅎㅎ

아이고. 힘내시기 바래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힘납니다..^^

위에거 보팅이 50%라 100%로 다시 보팅 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You are one of the nicest women I know.
Your life begins from now on.
No one can judge you.
Only you can judge yourself.
Dear friend!
I hope you are always happy.

의로운 시민이 ...칭찬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노래도 신납니다
오래오래 볼수있음 좋겠습니다

의롭게 살고 싶은거죠.
다음주 화요일에 와인 한 병 가지고 갈게요.
다같이 한잔해요.
위로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