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아ㅎㅎㅎ비쥬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먹스팀 환영합니다^^자주 소통해요

앞으로 일상사진 올릴 예정이에용 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저희 동네에도 생크림 오믈렛 많이 팔아요!!
맛은 어떠신가요??

오 진짜여~? 어디사시나용 ㅎㅎㅎ 방금도 세개먹고왔네요 ㅎㅎ 우유랑 맛은 머랄까 폭신폭신한거 먹는 기분이에용

청주요!! 원래는 여기에 많다고 하는데 전 많이 안먹어봤어요ㅠㅠ 사진으로는 엄청 부드럽고 달콤할거같네요ㅋㅋㅋ 잘찍으셧어요

우앙 ㅎㅎㅎ 넴넴 저도 인스타에 사진올라온거보공 ㅎㅎㅎ 엄청먹고싶어햇어요

아 정말료~? 거기가 원조인지 몰랐어용 ㅎㅎ 사진그대로에용 ㅎ히 감사합니다

비주얼이ㅠㅠ!!! 맛있던가요?
팔로우했습니다!

마이쩌용 폭신폭신한 느낌이에용

폭신폭신한맛이에용 사진그대로맛 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 더많이 올릴예정이에요 많이많이 놀러와주쎄용

촉촉한 비쥬얼의 .... 새벽이라고 배고픔이 빗겨가질 않는군요..
맛있는 먹스팀 종종 올려 주세요~ 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샤합니당 ~~ 먹스팀 넘좋아용 제가 아직서틀러서 먹스팀 많이올릴게영 ㅎㅎㅎ

자주자주 올릴게용 기대해주쎄용 많이 놀러와주쎄용 ㅎㅎ

이야 좋네요! 딸기는 사랑입니다 ㅎ 팔로우하고갑니다 :)

감샤합니당 마자용 폭신폭신상큼해여

감사합니당 !! 일상글 많이 올릴예정이에용 많이 들어와주세용 ㅎㅎ

어디서 파는거에요???
맛있게 생겼네요

신세계백화점 지하일층에 푸드마켓에 있어용 ㅎㅎㅎ

저희동네에서 인기가 많았던 오믈렛이네요~ 맛도 비쥬얼도 🖒🖒

오 아시는구낭 마자용 비주얼이짱 ㅎㅎㅎ첨엔 많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금방먹어버려서 아쉬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435.53
ETH 3559.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