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오랜만이야! STEEM

in #life6 days ago

안녕하세요. june입니다.

오랜만에 Steemit에 와봅니다. 2년만이네요~ 우리의 Steem은 2년전과 별 차이가 없는 게 참 가슴이 아프네요. 나이나 2년전과 다름없었으면 좋으련만... ㅠㅠ

그나저나 제 오토보팅봇이 지멋대로 보팅을 바꿔버렸네요. 2년전 분명 제 지인분들한테 오토 보팅 걸어놨었는데 어제 오랜만에 스팀 월드 들어가 보니 헛!!! 외국글에 보팅을 하고 있더군요. 제 비번이 털린 걸까요? 아니면 제 위임한 권한으로 보팅을 바꿔버린 걸까요? 어느쪽이든 바람직한 현상은 아니네요ㅠㅠ

image.png

오토보팅 url도 기억이 안 나고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ㅎㅎㅎ 글을 쓸 수 있는 것으로 보아 비번은 바뀌지 않은 것 같은데, 비번만 바꾸면 해결이 될런지 ㅉㅉㅉ

아무쪼록 더위, 코로나 조심하시고 추석 준비 잘 하세요!!

Sort:  

글 쓰시는 걸 보게되어 너무 반갑고 좋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레이븐님^^
꾸준히 글 쓰시는 의지 리스펙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