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유기농 상추에서 나온 귀여운 친구!~

in #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저희 장모님은 농작물 키우는걸 너무너무 좋아하시는 분이라 텃밭이 없이는 못(?) 사시는 분입니다!~^^

그만큼 자연과 동화되는걸 무지 좋아하시죠!~

장모님이 제 작년 쯤 집근처에 있는 작은 텃밭을 분양 받으셨더라구요.

크기는 10평남짓한것 같은데 1년에 10만원 쯤 내신다고 하더라구요.

그 텃밭에는 유기농 퇴비로 온갖 채소를 열심히 키우시는데 얼마전 그 텃밭에서 수확한 상추를 주셨습니다.

웰빙 상추를 먹기위해 삽겹살이 아닌 돼지고기 앞다리 살을 샀네요.

웰빙인데 삽겹살은 너무 기름이 많죠? ㅎㅎ

상추를 먹기위해 물로 씻고 씻은물을 버릴려는 순간!~

어머나!~

귀여운 녀석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주인공은 바로 요놈!~

20180522_191359.jpg

역시 유기농이라 요런 귀요미도 구경을 할 수 있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요녀석을 보더니 서로 가지고 놀겠다고 난리를 치더라구요 ㅎㅎ

20180522_192748.jpg

팔뚝에도 올려놓고...

20180522_192153.jpg

손가락에도 올려놓고 ㅎㅎㅎ

하지만 계속 가지고 놀 수는 없는 법이겠죠?

어제 저녁은 비가내리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은 우비를 입히고 저와 집사람은 우산을 든채로 달팽이를 놓아주려 아파트 단지내 개울가로 갔답니다.

아이들이게는 개울가에 놔주면 달팽이도 좋아라 할거라고 풀어줬는데...

과연 달팽이는 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그래도 달팽이가 무럭무럭 자랄수 있기를 바라며 작별 인사를 하고 헤어졌습니다.

장모님 덕분에 이렇게 몸에 좋은 유기농 채소를 먹고 덤으로 달팽이까지 구경을 하니 이런 금상첨화가 없네요 ^^

여러분들도 이런 달팽이가 있는 상추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

Sort:  

달팽이 요새 정말 보기 힘든데 이렇게 보게 되네요 역시 집에서 키우는 채소가 짱인 것 같아요

상추에서 저렇게 큰 달팽이가 나올거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런게 진짜 유기농 아닐까요? ^^

그쵸 ~ 순수 유기농 100퍼 짱입니다.

어릴 때 비오면 달팽이 잡으러 다니는게 일이었는데 요즘은 보기 어렵네요 ㅎㅎ

요즘은 달팽이 보기가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아이들이 꺄르르 하는 모습이 상상이가요 ^-^

특히 둘째가 엄청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요즘 달팽이 보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을거 같아요:)

그러게요!~
장가를 잘 갔더니 이런 기회도 오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장모님께서 부지런한 분이시네요! 작은 텃밭 가꾸는 것도 쉬운일은 아닌데...ㅎㅎ 귀여운 친구까지 딸려 왔군요!

저희 장모님은 꾸미고 가꾸는걸 무지 좋아하셔서 아마도 일이라 생각안하실거예요 ㅎㅎ

큭 달팽이군요~ ㅎㅎ 이런거 저희 와이프가 봤더라면 완전 뒤로 넘어갔을듯...ㅎㅎㅎ 저는 이런거보면 참 생명의 신비를 느끼는데 말이죠~^^
팔로우하고 저도 댓글한방 꾹달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