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보고 싶은 친구들...

in #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어제는 서울에서 오랜만에 친한 친구들과 술잔을 기울였습니다.

너무 반가운 나머지 먹스팀 올릴 자신찍는것 조차 잊어버리고 말았네요!~ ㅎㅎㅎ

1차로 돼지고기 모듬을 숯불에 구워먹고...

2차로 치킨집에와서 500한잔씩 기울이는데 친구 한명이 옆 테이블에 있는 사람 연예인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거북이 달린다', '추격자', '영화 1987'등 많은 영화에 출연했던 영화배우 김윤석이이 아니겠습니까?
20180511_210447.jpg

무지 반가운 마음에 같이 사진 한번 찍어볼까 해서 다가갔다가 퇴짜맞고 왔네요 ㅎㅎㅎㅎ

근데 잠시 후 어떤 여자분이 싸인해 달라고 하니 그 분은 싸인을 탁!~ 해주더라구요. 이런 사진은 안되고 싸인만 되는거였나봅니다 ㅎㅎ

맥주를 다 마시니 메니져인지 기사인지 픽업을 하러 오더군요.

20180511_212149.jpg

20180511_212152.jpg

차는 에쿠스 리무진입니다!~ 역시 스타는 스타네요!~ ㅎㅎ

강남에 주차하려면 뱅글뱅글 돌거나 주차비 무지 내야하는데... 나도 저렇게 먹고 기사가 데리러 왔음 좋겠네요 ㅎㅎ

지난번 여수여행때는 아이오아이를 봤었는데 이번은 김윤석이네요.

길거리에서 실물로 봤던 기억에 남는 연예인은 차승원, 김선아, 전도연, 조인성, 서태지 등등입니다.

비오는 주말!~ 야외 활동보단 실내활동을 하실거라 생각하는데 어떤 주말을 보내고 계신지요??

참고로 저는 사무실에 나와서 일하고 있습니다ㅠㅠ

Sort:  

쭌쓰님 연예인 자주 보시네요~
서태지도 보셨었군요^^
다른 사람보다 뭔가 신기한 느낌이에요 ㅎㅎ

TV에서만 보디가실물로 보면 신기하더라구요.

마지막 한줄... 저도 사무실에 나와 있답니다. ㅎㅎ

센터링님도 삼실 출근했네요ㅎㅎ

아무래도 여자가 원하니까 싸인 해주는 거겠지요. 남자였으면 당장에 실다고 할거구요. ㅎㅎ

그런건가요? ㅎㅎ

연예인 자주 보시네요 ~ 어릴 때는 정말 정말 신기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가끔씩 목격하는 것 같아요. 전도연 백화점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작으셔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원래 tv보다 실물이 더 작잖아요.
키도, 얼굴도 ㅎㅎ

준스님 용감하시네요 ㅎㅎㅎ

저 그런거 잘해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저는 연예인을 가까이서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부럽습니다 ㅎ.. 대학생은 오늘도 아르바이트를 하러 갑니다^^

나중에 사회생활하다보면 종종보겠죠 ㅎㅎ
전 오늘도 사무실에 출근했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