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아들에게 받은 어버이날 선물!~~~~~~~~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오늘이 진짜 어버이 날이네요.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아들자랑을 조금(?) 해보겠습니다 ㅎㅎ

연휴동안 양가 부모님들을 모셨다면 오늘은 아들로부터 제가 호강하는 날인가 봅니다!~

아들이 초등학교2학년인데요. 학교에서 어버이날과 봄에관한 시를 지어왔네요!~

참 이런게 아이들 키우는 재미인가 봅니다!~^^

우선 봄에 관한 시입니다.

KakaoTalk_20180508_103109743.jpg

그리고 아버지게 관한 시네요!~

참고로 어머니에 관한 시는 없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집사람이 아들한테 엄마도 시 한편 지어달라고 요청을 했다는 후문이... ㅎㅎㅎ

KakaoTalk_20180508_103109371.jpg

이 시를 읽어보니 아들눈에 제 모습이 어떻게 비춰지고 있는지 알 수 있을것 같네요!~

혼자만의 해석으로 결론을 내리자면" 천사같고 재미있지만 때론 엄격하다??" 일까요? ㅎㅎㅎ

제 눈에는 그림도 나름 잘 그렸고 글씨도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은데 맞나요? ^^

지금은 노는공부에 집중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하면 잘 키울 수 있을지 모든 학부모님들의 고민이지 않나 싶습니다.

연휴의 후유증은 잘 날리셨나요? 조금만 있으면 퇴근시간이니 모두 모두 힘내자구요!~^^*

Sort:  

오늘이 어버이날이었군요.~~ 오늘은 무슨 날인지 의미도 없이 지나갈 뻔 했네요.

지금이라도 2018년도 어버이날을 찾으셔서 다행이네요!~^^*

아이가 정말 시를잘짓는거 같아요.
라임이 딱딱 맞는게 !!!
받고나서 기분 좋아 지셨을거 같아요:)

엄청 행복하더라구요. 아이가 기득하기도하고요!~^^

크아아 용이라니, 용 관련 책을 너무 실감 나게 읽어 주신거 아닙니까~? ㅎㅎ

용나오는 책은 별로 없는지라ㅋㅋㅋ
요즘 TV나 동영상에서 보는게 워낙 많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시가 느낌이 있는걸요 너무 자랑스러우시겠어요 저희아이도 나중에 글씨를 배우고 하면 편지도 써주고 하겠죠^^

아이들은 금방 크더라구요!~ ^^* 곧 편지 받는 날이 올거예요!~

크아아~ 집에서 소릴 엄청 지르시는 군요! ㅎㅎ
천사같고 재밌지만... 한편으론 엄한 아버지... 잘 하고 계신듯 하네요!
저도 용이 될껍니다~ 크아아~~ ㅋ

헉!~~~~~~ 행니마!~
"크아아"를 그렇게 해석 하다뉘!~ㅎㅎ
졸지에 집에서 꼬장피는 아빠로 만들어 버리는 독거노인님의 해설법 ㅋㅋㅋ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멋진 아빠! 멋진 가장인걸 알고 있는걸요^^

행님도!~ 좋은 아빠!~ 멋진 아빠가 곧 될거니 허리 힘 좀 길러 놓으삼!~ ㅎㅎ

초등학교 2학년이 이렇게 시를 잘 짓나요
그림도 잘 그리고 훌륭한걸요^^
저희 아들은 제일 좋아하는게 공룡이라
아마 제일 좋은 친구 같아요^^

저희 아들은 공룡을 그리 좋아하진 않더라구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은 아들 바보가 되어보고 싶네요 ㅎㅎ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라는 어려운 질문에
이기시고 살짝 뿌듯해하시는 듯한 느낌?^^
이래서 자식을 키우나 보네요~! 부럽습니다^^

ㅋㅋ 비유가 아주 좋은데요? 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파이팅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신에 대한 아들의 시를 받아보면 어떤 느낌일지 상상이 되지 않네요. ㅎㅎ
만감이 교차할 것 같아요.
크아아~~ 용같다에서 현웃터졌습니다.ㅎㅎ
좋은 하루되셔요^^

정말 정말 행복하답니다!^^*
이런 아들을 어떻게 잘 키워야 할지 어깨가 무거워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