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요미들과 파자마 파뤼!! PARTY!

in #life7 years ago (edited)

기요미들과 파자마 파뤼!! PARTY!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2088808350.jpeg

얼마전 기요미들중 한명이 집들이겸 파자마 파티를 하자고 집으로 초대를 했어요! 저는 당연히 가겠다고 했죠! 친구가 이사가고 나서 첫 방문이라 설렘을 안고 과자와 음료수를 잔득 사들고 갔어요~!

IMG_0517.JPG

IMG_0438.JPG

집에 들어가자마자 상다리 뿌러지게 미리 맛있는 것들을 세팅해 놨더라구요! 아주 칭찬해~칭찬해~ㅋㅋ
저희는 너무 신나서 보자마자 환호성을 질렀어요ㅋㅋ

도착하는 시간에 맞쳐서 피자와 떡볶이도 주문해놓고 곧 치킨도 배달온다고 하더라구요~친구집 구경보다 음식에 시선이 먼저 갔어요~점심을 안먹고 가서 그런지 더 배가고프더라구요

그래도 파뤼를 시작하기 전에 집구경도 하고 손도 씻고 마음을 가라앉혔어요~집사진은 따로 찍지는 못했는데 굉장히 넓고 깨끗하고 좋았어요~저도 여기서 같이 살고싶었어요ㅎㅎ

IMG_0384.JPG

IMG_0383.JPG

IMG_0390.JPG

메인 메뉴인 피자, 떡볶이, 치킨! 5명이 모여서 파뤼를 했는데요~이렇게까지 많이 시켜서 사실은 조금 당황했어요~먹다먹다 나중에는 배가 터질거 같아서 더이상 안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치킨 피자에 학생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떡볶이까지!! 저는 다양한 음식을 많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완젼 취향저격이였어요! 기요미들~넘넘 고맙네용!

IMG_0378.JPG

IMG_0385.JPG

IMG_0387.JPG

IMG_0386.JPG

사이드 메뉴들도 너무 푸짐하고 양이 많아서 뭐부터 먹어야 좋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집들이 온다고 친구가 벼르고 있었나바요 먹고 배터트릴 생각인가바요ㅋㅋㅋ

누가 뭐라할것도 없이 서로 얘기꽃을 피웠어요~하루종일 서로 얼굴보면서 웃으니 나중에 얼굴에 경련이..하두 웃었더니ㅋㅋㅋㅋ친구들과 있으면 고민들도 다 잊어버리고 스트레스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어서 좋아요~사랑스러운 기요미들><

IMG_0389.JPG

IMG_0388.JPG

후식으로 깔끔하게 차가운 파인애플과 수박을 먹으니, 캬~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더부룩한 배가 쑥~내려가는 느낌이였어요!

IMG_0412.JPG

하지만 방심은 금물!! 여기서 끝이 아니였어요..친구가 먹을게 부족할까바 김치전을 미리 만들어놨더라두요..요리 잘하는 너란 기요미...알럽.!.! 사랑한데이^^
배터질거 같지만 저희는 아랑곳 안하고 김치전 3판을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ㅎㅎㅎ냠냠~!
지금 생각하니 어떻게 다 먹었는지 신기할 정도네요.!

IMG_0514.JPG

IMG_0510.JPG

다같이 셀카도 찍고 단체사진도 남겨주고~몇장을 찍었는지 모를정도로 사진찍는 재미에 빠졌어요~사실 엽사가 너무 많은데 차마 올릴 수는 없어서 그나마 멀쩡하게 나온 사진 올려봐용~ㅎㅎ

5년지기 친구들과 오순도순 재밌게 수다도 떨면서 웃으면서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다음 모임은 더 근사하게 하기로 약속하며 헤어졌네용~다들 너무너무 고마웡~><💓

오늘도 지안이의 일상ㅎㅎ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스티미언 여러분도 스트레스 너무 받지 마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At the top is full of food that will make your body fat. At the bottom is full of food that keeps your body as it is now. So, the conclusion: Your body will remain as it is now @jiahn.

Hahaaa It's funny~Thank u :)

You welcome @jiahn.

They are beautiful women, ha ha, very good POST.

Thank u so much~hahaa :)

girl very love eating and shoping,..xixixi

It's really funny~thank u :)

야식의 끝판왕을 보는듯 합니다/ ㅎㅎ

Hmmmm Yummy....I have upvote you @jiahn. I hope you do the same for me. Best greetings from Aceh indonesia.

ㅎㅎㅎ대중적인 치킨, 피자, 떡볶이까지!!ㅎㅎ한상 제대로 하고 왔어용~^^감사합니다

았!! 지안님 글은 아침에 봐야하는데 ㅠ.ㅠ 야식이 또 땡기네요.
재밌으셨겠네요^^ 저도 친구들 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다들 타지에 있어서 예전같이 모일수가 없네요. ㅎㅎㅎ

너무너무 재밌게 놀다왔어요~조만간 또 만나려구용^^그때는 더 근사하게 해야겠어용! 감사합니다!

파자마파티라고 해서왔는데 먹스팀.. 당했습니다 ㅎㅎ 다들 미인이시네요

ㅎㅎㅎ파티에 음식이 빼놓을 수 없죠^^감사합니다!!

음식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저런 휴가도 참 즐거워보이네요.

ㅎㅎㅎ친구가 놀러오길 벼르고 있었어요~음식이 너무 푸짐하더라구용~즐거운 휴가 보내고 왔어요^^감사합니다!

으아 넘넘 맛있겠어요 ㅠㅠ

하루종일 배터지게 먹었어용^^감사합니다!

오호! 단체샷~!! 풀보팅이죠~ ㅋㄷ

ㅎㅎ로이님 감사합니다^^

엇...저 상...저희집에 있던건데...ㅎㅎ 신기하네요~

ㅎㅎ우아ㅎㅎ저상 좋던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