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에 상어가 나타났다?!~👀

in #life7 years ago

이케아에 상어가 나타났다?!~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3856.JPG

오랜만에 이케아를 방문했어요~필요한 가구도 사고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물건들도 사기 위해서요^^

두번째 방문인데~가는 길이 설레더라구요!
너무 신나서 일인 방송도 하면서 갔네용~요즘에 방송하는 재미에도 빠져있어서~드라이브 하면서 심심하지도 않고 사람들과 대화하니 재밌더라구요!

IMG_3760.JPG

도착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이케아의 시작점이라 둘러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렜어요!

IMG_3763.JPG

IMG_3765.JPG

IMG_3766.JPG

큰 장바구니를 들고 수첩과 연필을 들고~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시작!! 볼거리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IMG_3768.JPG

IMG_3771.JPG

IMG_3778.JPG

너무 오래 걸어다녔더니 슬슬 배가 출출해졌어요~이케아는 음식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용! 대신에 저렴하다고 먹고싶은거 다 담으면 생각보다 높은 가격이 나와서 놀랄수도 있어용!!ㅋㅋㅋ

IMG_3782.JPG

IMG_3783.JPG

IMG_3784.JPG

IMG_3785.JPG

근접샷을 찍었어요~연어가 메인이네요~연어 좋앙><

IMG_3788.JPG

IMG_3789.JPG

IMG_3825.JPG

IMG_3827.JPG

IMG_3829.JPG

조명도 적재적소에 배치를 잘해놔서 그 아래에 있는 가구들까지 빛을 발하고 있었어요~조명 그대로 집으로 가져가고 싶네요ㅎㅎㅎ

IMG_3841.JPG

IMG_3808.JPG

IMG_3819.JPG

저는 귀여운 상어인형과 큐션을 구매했어요~폭신폭신하게 쇼파에 두려구용^^

IMG_3863.JPG

쇼핑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주면 끝!!ㅎㅎ알뜰하게 쇼핑을 마쳤네요~오랜만에 이케아에 방문하니 어린애마냥 너무 좋았어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봐요~안뇽!!^^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Nice picture and so yummy @jiahn

Yummy~thanks! :)

Nice picture. I like it..

Thanks! hahaa :)

Nice picture @jiahn but i wish i can see you on each frames. heheh.

haha~thank u so much :)

Really nice pictures.

Thank u so much!

Shopping time ? 😊 great photos i like them ! Actually like always !! :P

I like shopping~! Thank u for visiting !

Wow, nice picture @jiahn.. how are you today?

I'm fine! Thanks!

Really awesome shots...Merry Christmas.

Merry Christmas' thanks! 😆

Nice place to visit. Is it IKEA? I suppose if you go in such a place you spend almost the whole day there looking at many kinds of things.

It's nice place! I like IKEA! :)

Oh yeah, it's a wonderful walk and there's a lot of interesting in it! Thank you @jiahn and happy Christmas!

Thank u so much!!haha :)

이케아 구경하면 하루가 금방지나가져..ㅎㅎㅎㄹㄹ

ㅋㅋㅋ맞아요~순삭!!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