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음으로 사는것..!.! 📚

in #life6 years ago

새로운 마음으로 사는것..!.!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3897.JPG

새로운 마음으로 근처의 한 교보문교로 향했어용~새해가 밝았으니 새로운 필기도구를 구매하기 위해서에용!! 새물건을 살때는 가는 발걸음도 가벼워요~ㅎㅎ

IMG_3888.JPG

IMG_3900.JPG

수원 광교쪽에 새로 생긴곳^^가까워서 방문하기 좋은거 같아요~처음 가보는 곳이라 찾는데 조금 애먹었지만 이제 한번 기억해놓으니 다음에 올때는 좀더 편하겠네요~ㅎㅎㅎㅎ

IMG_3898.JPG

IMG_3899.JPG

날이 조금 추웠지만 앞에 큰 광장도 있어서 광장만 찾으면 교보문고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용~!

IMG_3892.JPG

IMG_3894.JPG

IMG_3890.JPG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구경했어요~도서를 찾을 수 있는 공간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알록달록 수첩들도 예쁘네요~갖고 싶어져요..!!

IMG_3895.JPG

저는 포스트잇과 새공책을 구매했어요~이것저것 필기도 하고 공부도 하려면 새로운 노트가 필요할거 같더라구용~새로운 마음으로 샀어용^^

쇼핑은 언제나 즐겁네요~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올한해는 대박나세요!!ㅎㅎ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Fantastic photography...
Looks like a beautiful piace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Oh yes, this shopping center amazes with an abundance of goods and I'm sure you enjoy shopping! Thank you @jiahn

I like it!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I agree with you new purchases are always nice. Excellent photos. Thanks for sharing.

Thank u so much :D

새해에는 역시 새 필기구와 함께인거같아용 ㅎㅎ 어핏치 노트 넘 귀엽네용 ㅎㅎ

ㅎㅎㅎ맞아용!! 어피치 고심끝에 골랐어용>< 감사합니다!!

Thanks . I always feel smarter after reading your posts. Please keep sharing your thoughts. interesting post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my post :)

living in the new year should be with a new spirit, just do not replace the new boyfriend. Hehehe

hahaaaa of course! :)

this very nice place is a friend.
my friend there is a new post,

Thank u so much! :)

thanks.

Very romantic place

It's nice place!

오앙 ㅎㅎ 어피치 노트 완전 취향저격이네여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영~~ 팔로우하고 갑니당 자주 봬요~

KakaoTalk_20171231_200838826.jpg

우아~너무 예쁜 그림이네요>< 2018년 대박나세요!! 홧팅!!😆

지안님 오랜만이에요!

2018 금술년 대박 가즈아!!

ㅎㅎㅎ오랜만이에용!! 2018년 대박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92.16
ETH 3511.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