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식사 랩노쉬 '쇼콜라'맛 후기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 번 미래형 식사 랩노쉬 배송을 받았다고 글을 썼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각각 5개의 맛을 2병씩 포장한 세트를 구매했었고, 각각의 맛을 한 번씩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각자 랩노쉬 맛이 어떤 느낌이었는지를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ㅎㅎ


출처: http://labnosh.com/

이름을 보셔도 알겠지만 엄청 초코초코하고 달콤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랩노쉬의 특징은 다이어트용 (?) 미래형 식사 제품을 제공하면서 굉장히 맛있는 맛들을 다양하게 제공해준다는 점입니다. 다만, 초코맛이 나고 달기만 하면 우리 몸에 그렇게 좋진 않겠죠. 생각보다는 먹어보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초코 우유 같은것과는 다른 약간의 미묘한 맛이 납니다. (아마도 여러 영양소를 넣어야 하다 보니 이것저것 막(?) 넣은 것 같은데, 원래 음식이란게 고기 같은걸 제외하면 저단백 고지방 음식일 수록 맛있잖아요? 그런데 이 친구는 초코맛을 내기는 내되 저지방 고단백을 지향하고 있다 보니 뭔가 그에 대한 미묘한 맛이 나는 듯합니다.)

KakaoTalk_20170616_012649528.jpg

일단 기본적으로 영양성분을 보면 꽤 골고루 균형 잡혀 있습니다. 열량은 약 340kcal이기 때문에 한끼로만 먹는다면 다이어트에 충분히 도움이 될만큼 적은 열량을 가지고 있고, 단백질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운동하기는 귀찮고, 그런데 살은 좀 빼야겠고, 밥먹기에는 시간이 없다고 핑계를 대는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아주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용 + 균형 잡힌 영양소 라는 점이 이 제품의 굉장히 큰 특징이라고 보여집니다.

KakaoTalk_20170616_012648324.jpg

물을 넣고 흔들기만 하면 안에 있는 분말들이 섞여서 이렇게 음료수(?)가 됩니다. 그리고 그걸 바로 원샷하면 밥 한끼를 먹은 것입니다. 분말이 굉장히 부드럽기 때문에 차가운 물에도 잘 녹고 흔들면 금방 물에 잘 섞입니다. 랩노쉬와 같이 이야기가 자주 되는 '밀스'의 경우 정말 안 녹습니다. 간편함의 관점에서는 랩노쉬가 완전 압승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KakaoTalk_20170616_012648451.jpg

저 같은 경우 생활 패턴이 남들보다 늦게 일어나고 늦게 자는 편이라, 점심 시간이 저의 아침과도 같고, 저녁 시간이 저의 점심과도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점심시간에 이걸 먹고 저녁이 되면 밥을 든든하게 먹는 편입니다. 치킨 같은 것들을 자제하고 밥 한끼, 이거 한끼 이렇게 하루마다 먹으면 확실히 다이어트 방면에서는 효과가 좋은 것 같더군요. 포만감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닙니다만 익숙해지면 그럭저럭 견딜만한 것 같고요.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이 음료수를 먹었으니 난 한 끼를 먹은 것이다...하는 컨트롤)

위에서 보다 시피 다른 맛에 비해 랩노쉬는 달콤함/고소함/농도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비록 안에 액체 말고 들어 있는 토핑 같은 것은 없지만, 농도가 진하고 되직한 느낌이 생각보다 있습니다. 아직 모든 맛 후기를 소개하지는 않았지만, 건강해지는 느낌보다는 덜 건강해지는 느낌인데도 건강해지고 싶으시면(?) 랩노쉬 쇼콜라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Sort:  

오 마침 오늘 랩노쉬 자색고구마맛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쇼콜라맛도 먹어봐야겠습니다 :)

오 맛있어보여요!

오 신기하네요. 그나저나 식사에도 미래형이라니 마케팅을 잘하는 것 같기도 하고 정말 세상 신기하기도 하네요 ㅋ

와우 관심이 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 글을 보고 랩노쉬를 구매하고 싶어졌습니다 ㅠㅠ 저도 끼니 잘 걸러서 ㅠㅜ

끼니를 걸러서 시리얼도 요즘 안말아먹는 저에게는 .. 매우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우와아아 이런게 있었네요. 저도 다이어트 할때 한번 시작해 볼까...하하;; 좋은 정보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