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isun (79)in #life • 17 hours ago 출근길 전철이 너무 붐빈다. 두 여인이 맞은편에 앉아서 큰소리로 끊임없이 대화하는데 소음이 따로 없다. 왜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건지....... 시끄럽다. #cyberrn #rnlife #rnblock #krsuccess #thediary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