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인물(The person most disliked by Koreans these days.)

in #life6 years ago

난 그가 (뉴구?) 옆나라 사람인줄 알았는데....
(I think that he is from a different country...)

사진속 할아버지를 너무나 빼박 닮아서 그의 국적을 부정할 수 없을 것 같다.....
(but he looks much like the man (in pic) so I I can't deny that he'nationality....

This guy is a South Korean politician and businessman who served as President of South Korea from 2008 to 2013.

이 할아버지는 1684년 우의정, 이듬해에는 좌의정

그리고 1687년에는 영의정까지 올랐던 남구만이라는 분입니다.

(This guy is mandarin of the Joseon Dynasty from 1629 to 1711.)

많이 닮았네요..

Sort:  

ㅎㅎㅎ 진짜 비교해봐도 많이 닮았군요 ^^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 오후도 좋은시간 보내세요~~

ㅎㅎㅎㅎ저도 검색하다가 깜놀했네요.

헉.... 깜짝놀랬네요...

많이 닮았죠? ^^

ㅎㅎ 진짜 닮았네요.
이런 사진들을 볼 때면 환생이란 말이 괜히 있는건 아니기도 한거같아요.

ㅎㅎㅎㅎ 이 초상화를 봤을때 소름이 쫘~~악!!!

ㅋㅋㅋㅋㅋㅋㅋㅋ
명박이 구속 가즈아~

저는 MB가 무병장수 하셨으면 합니다.
깜방에서!!! ^^;;

우와 ㅎㅎㅎ 진짜 MB를 많이 닮았네요 ㅎㅎㅎ
이 정도면 도플갱어와 환생을 믿어도 될 듯 ㅎ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옆나라에서 출생한 사람이니 옆나라 사람이라고 생각하려 했는데...
너~~무 확실한 물증이 나와서 어쩔 수 없네요... 에혀!! ㅎㅎㅎㅎ

찾아보니 괜찮은 사람이었던 거 같은데 맞나요?

그리고 더 찾은게 있는데..
"개그맨 남희석이 남구만의 11대손이다. 남희석의 증조할아버지가 남구만의 8대 종손으로 그 대에서 종가와 갈라졌다." 정말 외모 유전자는... 대단한 거 같습니다. 특히나 코가..

시대에 따라 인물을 해석하는 방식이 다르니..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죠.^^

검색을 또 집중해서 했군요.ㅋㅋㅋ 구글로 검색하시나요?

ㅋㅋ 네 검색은 구글만 씁니다

Congratulations @ilja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ilja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