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가루 알레르기

in #life5 years ago

한달 전부터 목이 턱턱 막혀서 병원에 갔더니 알레르기성 비염이란다.

"천식끼도 좀 보이는데...."
의사선생님이 너무 담담하게 말해서 쫄았다.
흡입기인가 뭔가 그 호루라기같이 생긴거 그거 물어야할지도 모른다니까 대패닉 상태.

일단 그걸 처방하기전에 약을 줄테니 먹으라고 해서 제발 천식만큼은 안된다하고 생전 안해본 규칙적인 생활을 해봄

그렇게 3주정도 약을 받아먹은거같음

마지막으로 병원갔을땐 의사선생님이 "천식 없네"하고 또 담담하게 말해서 놀라 뒤집어짐
사람 너무 놀라게함

미세먼지랑 황사랑 꽃가루때문에 어쩔수없이 발병하게 된다고 계절성 질환이라는데 그 소리 듣고 꽃가루를 증오하게 됐다
특히 은행나무랑 소나무
특히 은행나무는 가을만 되면 공포야 공포!!

주절주절 길게 썼는데 방금 산책 나갔다왔는데 또 목이 턱 막히는 증세가 나타남
환ㅋ장ㅋㅋㅋㅋㅋㅋ

Sort:  

알레르기성 비염 5년차입니다. 컨디션에도 굉장히 영향을 많이 받더라구요. 환장파티가 매 계절마다 펼쳐집니다.. 목관리 잘 하시기를. ^^

따흐흑 매 계절마다 ㅠㅠ 저는 없다가 증세가 생긴거라 앞으로 계속 있을거고 더 심해질거라던데 증말 화나더라구요 꽃가루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378.33
ETH 2960.5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