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보팅을 열심히 하면 된다는데

in #life5 years ago (edited)

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겠다(데헷)
스팀 너무 어려움
그냥 뻘글이나 열심히 쓰고 가끔 사진 올리고 가끔 영어 올리고 그래야겠음

거 뭐냐 뭐시기
가상화폔지 전자화폔지 무슨 얘기가 많은데
솔직히 이해안됨(데헷)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감
아이고 더이상 기술 발전속도를 못 따라가겠어
아이구 삭신이야

대충 정리해본바로는 글만 쓸게 아니고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추천도 하고 댓글도 달고 신나게 잉여짓 하라는거 아닙니까
본격 인싸의 길

..........
그냥 내가 숨쉬듯이 하던 잉여짓이잖아!!!
그보다 잠을 못자겠다 진짜 자야하는데!!!

Sort: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데 그냥 블로그보다 스팀잇이 훨씬 나은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입니다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종종 놀러갈게요ㅋㅋ

네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스팀잇은 게임하는것처럼 알아가는재미가 있어요 ㅎㅎ
다른 포스팅 보시고 댓글다시고 " 나는 살아있다 고로 존재한다 "라고 표시를 남겨야지 사람들도 찾아와요 ~ 일단 스팀잇은 처음 작성때 몇분 빼고는 노출하기가 힘들어요~
존재감을 보여주셔야지 사람들도 와요 ~

화이팅입니다 하다보면 적응되고 재미있어요~ 댓글다는재미가~

우와 첫 한글 코멘트에요 감사합니다!!! 우왕 업보트도 감사드려요 그렇군요 오늘은 늦었으니까 자고 내일부터 열심히 붕붕거리며 날아다녀야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쓰고나서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스팀이 아니잖앜ㅋㅋㅋㅋ 스팀 연쇄할인마 행보라면 언제든지 바리바리 싸들고 뒤쫓아다닐거임 제발 심즈3 세일좀 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