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오랫만의 서울 출장

in #life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오랫만의 서울 출장

어제부터 회사일로 서울로 1박2일 출장을 왔습니다. 아침부터 출발해 오후에 미팅을하고 저녘은 서미애 작가님과 약속을 하고 하게 되어ㅛ네요 ^^. 이벤트 후원도 해주시고 베셀등극도 축하드리면서 오랫만에 즐거움 수다를 떨었습니다.
EEA8AC26-B239-4712-83FC-FEFDF8D17A80.jpeg
식사후 몇몇 지인들에게 줄 책에 싸인도 부탁해서 받았습니다.
215EB777-C8E7-45AE-A36A-A12104292885.jpeg
그 후에 지인들과 차한잔하며 시간을 보냈고....

나오는 길에...이클을 만나서 신기해서 사진 한판찌고..... 숙소로 돌아와 쉬었습니다.

단 하루인데 육아에서 벗어나서 로보에게 미안하고 좋기도한...?! 이런기분이네요.


그 사이에 이씨가 구속되었다는 소식이 도배되고있는데....이재용처럼 다 깍인 형량나올까 걱정이네요. 자기 가족 걱정은 하면서 자기로 인해 고통에 허덕인 국민은 전혀 보이지 않는 한 사람이 구속되눈데도 너무 당당하게 들어가네요.

구치소도 한동을 비워줬다니 권력은 잡을만한가봅니다. 남는장사인가봐요. 빨간 훈장을 달아도 제 갈길 가는 사람들이 많네요. 씁쓸하네요.

golbang700.png

Sort:  

1박2일 육아해방도 즐기시고
또 집에가서 육아도 즐겨(?)보아요 ㅎㅎ

육아를 열심히 즐기는 중입니다 .....아 갑자기 눈물이...ㅜㅠ

추리소설은 잘 몰라서 처음듣는 작가분이신데..
찾아보니 재밌어보일법한 책들이 여러권 나오네요.
주말 내내 서울에서 지내시나요? ㅎ

네 드라마도 하시는 분이라 바쁘신 와중에도 책은 꾸준히 내오시도라구요. 이번 책은 베셀이 되어 참 잘되었다고 생각중입니다. ^^

뭔가 해방되었단 느낌이 드셨겠네요^^ 육아든 업무든 휴식이 있어야 더욱 힘이 나는듯 해요~

넵 잠시 육아에 벗어나 더욱 육아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된듯 ...

육아에서 잠시 해방되셨겠네요.
집에 일찍 들어가기 아마도 싫으셨을듯요.

그래도 아들들 모습이 아른거려 최대한 빨리 오려고 합니다 ㅎ ㅎ ㅎ

로보님께서 힘이 드시겠지만 골방님께서도 충전을 100%해서 가시면 더 육아에 힘을 쓸 수 있지 않을까요? ^^
출장 잘 마무리하세요^^

넵 출장은 잘마무리했습니다. 로보가 쉴수있음 좋을텐데 아직은 수유중이니 몇개월은 못하겠죠 ㅠㅠ

출장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ㅎㅎ 원래 얼라는 안 보고 있음 보고 싶고, 보고 있음 나 혼자만의 시간이 간절하고, 암튼 요물입니다. ㅎㅎ

그렇네요 요물!!!보고싶고 보면 힘들고 쉬고싶고 잠시안보면 빨리보고싶고 그러네요 ㅎㅎㅎ

이번 주말은 즐거운 육아되시길 ㅎㅎ
날씨가 언능 따뜻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육아보단 농장에 밀린 일을 했지요 ㅠㅠ

ㅋㅋ 로보님 골방님 두분다 이웃이다 보니 누구 편들어 이야기하긴 뭐한데... 그래도... '미안하기도 하고 좋기도 한' 골방님의 맘쪽으로 더 기우네요. ㅎㅎㅎ 즐거운 서울 나들이 되셨길 바랍니다. ^^

넵 나들이라니요 ㅎㅎㅎ 엄연히 출장!!입니다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골방님..
앞으로 주욱~ 포스팅 읽으면서 한걸음 더 다가갈께요.. 글을 읽다 로보님이 나오셨는데.. 잘.. 몰라서..^^
자주 뵙겠습니다.

아 로보와 부부스티미언입니다^^ 자주뵈요

오오~서울출장을 오셨군요. 서미애작가님도 뵙고... 가끔 탈출구도 있어야 힘내서 일하는 법이죠. 가서 잘하면 됩니다!자유를 즐기세요~

넵 잠시 휴식기를 갖았죠 ㅎㅎㅎ둘째크면 로보에게도 기회를 줘야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91.16
ETH 2357.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