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역 엘타워 디오디아에 다녀왔어요!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역 맛집 중 하나인 엘타워 뷔페 디오디아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사실상 이전에 호텔알바 일로 해서 많이 가보았던 곳이었는데요. 알바가 아니라 이렇게 식사를 하러 온 적은 처음이어서 색다른 느낌으로 두근두근 했습니다! 디오디아는 뷔페 특징이 일식, 양식, 중식, 한식이 모두 같이 있어서 자기 음식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음식들 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식쪽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맛있었어요~~ 헤헤!
아, 디오디아는 안에 카페가 있어요! 안에 식사하러 들어오면 밥 먹고 디저트 먹으면서 카페에서 무료로 음료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종류는 많지 않은 편이었는데 맛은 있었어요! ㅎㅎㅎ

아, 그런데 카페 안에 있던 남자 알바생... 손님한테 인상 쓰고 커피 던져서 주고 대답 딱딱하게 하고 눈빛이 째려보는 거 같은게 영 맘에 안 들었습니다! 가면서 컴플레인 걸긴 했는데요. 카페에서 일하는 사람은 보통 한 명씩인데 거기 세우기 전에 교육 좀 잘 시켰으면 좋겠어요... 밥 먹다 이거 원 기분 나빠가지고...

Sort:  

그러게요인성이 젤 중요하죠^^
뷔페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긴 하네요~~

집 근처라서 가봐야지 했는데.. 서비스가 별로라니.. ㅠㅠ

Looks good.

mmmm yumm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1.24
ETH 2687.8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