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꼭 다시 데리러 올게.

in #life7 years ago

대학생이 되어 동갑의 남자친구를 사귄 여자분들이라면 언젠가 남자친구를 군대로 보내야할 날이 올 것이다. 남자친구를 군대로 보낸다는 건, 내가 그를 기다리게 되는 것 뿐 아니라 그도 나를 기다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그녀의 곁에 있고 싶지만 군부대에서 벗어날 수 없기에, 그와 만나려면 그녀가 직접 군부대로 찾아가야만 한다. 휴가 때도, 외박 때도, 다 그런 양상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군대로 남자친구를 보낸 뒤 그런 말을 늘 한다.

‘좀 있으면 내가 데리러 갈게. 내가 내 사랑 만나러 갈게. 기다려줘.’ 곰신 여러분. 당신만 기다린다 생각하지 말아요. 군화분도 당신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 그러니 외박 때, 휴가 때 그를 데리러 가줘요. 그가 당신을 만나 당신을 사랑해 줄 수 있게.

Sort:  

Dont worry, boyfriend still will always be there for you

한국의 모든 곰신들과 군화분들 홧팅!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