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투썸 플레이스에서 큐브 쿠앤크 케익 먹고 왔어요!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이제 슬슬 짧은 봄을 넘기고 여름으로 넘어가려 하는지 낮이 슬슬 길어지고 뜨거워지네요. 밤은 아직 차갑지만요 ㅠㅠ 이제 이렇게 봄이 가고 여름이 오면 입었던 긴팔을 벗고 장롱에 슬그머니 꺼내두었던 반팔을 입게 되겠지요. 그러다보면 여름도 길고 길겠지만 결국은 지나가고, 또 가을이 지나 겨울이 오고... 별거 안했는데 1월이 가고, 2월이 가고, 3월이 가고... 이러다보면 4월도 언젠가 지나가버리겠죠? ㅎㅎ 그렇게 생각하면 1년은 참 짧은 것 같아요. 다음 달이 올 때까지, 다음 해가 올 때까지, 그때까지 저는 괜찮은 삶을 살고 있을런지, 무언가라도 남기며 살고 있을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그걸 모르겠으니 인생인거겠죠? 그러니 좀 더 밝게, 즐겁게, 지금 이 순간을 좀 더 노력하며 보내야겠단 생각에 잠시 서울에 나온 김에 근처 카페에 들렀습니다. 강남에 있던 투썸플레이스였는데요. 여기는 확실히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가 맛있어서, 단 게 끌리거나,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으면 자주 들르게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투썸플레이스의 초코케이크들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들렀을 때도 초코 케익을 먹을까 했더니, 쇼윈도우 안의 쿠앤크 케이크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래서 무언가에 홀리듯 그것을 선택!! 제 앞으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ㅋㅋ

그냥 케이크만 사기는 뭐해서 다른 부수적인 것들도 조금씩 샀어요! 일단 요새 투썸플레이스에서 자주 팔고 있는 치즈 푸딩을 샀구요. 역시, 달디 단 케이크에는 아메리카노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샀습니다! 저는 사실 쓴 걸 잘 못 먹는 편이에요...ㅠㅠ 그런데 쓴 게 뜨겁기까지 하면 정말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카페 안이 사실 에어컨 때문에 좀 추웠던터라 평소같았으면 그냥 따뜻한 커피를 시켰을텐데, 케이크는 아메리카노를 먹어야겠다는 강한 의지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ㅋㅋ 먹어보니 괜찮았어요! 특히 케이크가... 예술이더라구요. 굿굿!! ㅎㅎㅎ 저희 집 동네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이런 케이크 종류는 없었는데, 역시 서울에 나오니까 카페에 있는 디저트 종류도 달라지더라구요... 서울, 부러워요! ㅠㅠ! 기분 안 좋고, 우울하고, 머리 어지럽고 그랬는데 덕분에 기분 많이 풀고 돌아갑니다! 다음에는 친구들도 같이 오고 싶다 얘기하니까, 꼭 같이 올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77.76
ETH 3093.0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