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타워 근처 커피빈에 다녀왔습니다~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엘타워 뷔페 디오디아에 갔다가 그 후에 들렀던 엘타워 근처 카페인 커피빈에 다녀왔던 후기를 들려 드릴까 합니다! 커피빈은 정말 이곳저곳에, 있는 곳마다 꽤 큰 규모로 해서 있더라고요 ㅇㅁㅇ 커피빈은 다른 커피나 그런 것들보다 진짜 디저트가 맛있어서 디저트 먹으러 주로 가는 것 같아요~~ 이때도 딱 그게 목적이었죠!

제가 이번에 시켰던 디저트는 티라미슈 타르트...였나? 어쨌든 위에 티라미슈 크림이 올라가고, 코코아 크림 뿌려져 있고, 아래 타르트 같은 과자 있었고, 거기에 에스프레소 담가서 먹는 그런 거에요! 맛있었어요~~ 가격은 양에 비해 좀 비쌌지만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뭐 그런 건 대부분의 카페들에서 비슷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쿨하게 넘어갑시다!

양재역은 사람이 늘상 많은 곳이었고 이때가 딱 점심시간 때였던터라 식후 커피 타임을 가지는 회사원 분들이 많아 꽤나 시끌시끌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일을 하시고 계셨던 커피빈 알바분들! 정말 대단하셨습니다 ㅠㅠ 저는 절대로 그렇게 못할텐데 ㅠㅠ 대단해요 ㅠㅠ

Sort:  

보팅하고 갑니다~~

Follow me, and i will follow you too

커피빈도 커피 맛이 좋았던거 같아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